1건의 다화담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Snoop 평균 별점 3.7 평가 166 팔로워 218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대로 된 보이차를 맛볼 수 있는 조용한 찻집'
아차산 등산길에 있는 작은 동네 찻집입니다. 유동 인구가 적은 조용한 동네에 있어 일단 조용합니다. 착석 손님이 많지 않아 테이블도 다기류가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낮에도 저녁에도 가 보았는데 항상 조용히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작은 찻집이지만 보이차에 관해서는 무척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고 계십니다.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매년 봄에 운남성에 직접 들러 찻잎을 따는 채엽부터 시들리기,덖기,말리기 긴압 과정까지 전 과정을 직접하신다고 하니 보이차에 대한 대단한 애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한 덕분에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 온라인 주문, 카페 창업하신 분들 중 깊게 공부하시는 분들 등이 많이 찾아오시는 숨은 보이차의 장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차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지만 그냥 떫거나 한 맛이 아니라 깔끔함과 향이 좋은 잘 관리되고 잘 우려낸 차라는 것은 항상 알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운남성의 차를 판매하고 계신데 차는 산지별.고도별.수확 시기별로 맛이 다르다고 합니다. 물론 작업한 분에 따라서도 맛이 달라지겠지요. 미리 연락하면 시음회도 가능하고 보이차 공부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차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하기 좋으실 듯 합니다. 아! 사진 속의 유자차는 평소 양이 너무 많아서 적은 양을 따로 요청한 잔입니다^^
사장님 부부 내외분들도 스스럼 없이 성격이 털털하셔서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블로그 후기
슬림 5월 2일
에듀힐러정 2023년 9월 27일
길동무 2023년 6월 29일
이루미 2023년 6월 9일
classify12722 2023년 5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