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하연옥 방문자 평가
4.2점
맛4.6 가격4.3 응대4.3
매우만족(4)
만족(5)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당하동불주먹 평균 별점 5.0 평가 94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진주식 냉면~! 슴슴하니 국물이 시원하고 넘 개운해요! 키오스크주문에 셀프서비스! 마포갈때 추천합니다 더운여름에 최고😋
다코미식가 TiberiusChoe 평균 별점 3.5 평가 135 팔로워 64
3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진주 하연옥은 본점외 잠실 마포 분점이 있다. 그 3 점 중 콤팩트하고 단순한 메뉴와 키오스크 도입으로 빠른 회전율을 가능케하는 푸드코트형으로 마포에 자리 잡은 진주냉면식당이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말 이긴 하지만 본점 잠실점 마포점 맛이 조금씩 다르다.
마포점은 그런 의미에서 홍대입구역 500미터 정도 쯤 위치한 지역 특색에 맞게 냉면의 맛이 좀 더 글로벌적으로 조절되었다.
사카모토 류이치 상이 홍대 쪽에 들른다면 점심 한끼는 가볍게 이곳에서 냉면 한 그릇을 대접하고 싶다. 탄 둔 씨가 같이 오면 더 그럴 듯한 런치 박스 사진이 하나 나올 수도 있을 듯.
현재 진주냉면이 나오는 형태가 여름한정 중국냉면과 해물육수 베이스의 소유라멘 특유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고 그 위에 육전고명으로 소위 토핑고급화를 이루고 있다.
글로벌한 익숙한 맛에 대한 느낌이 베이스에 있고 그 위에 약간의 변형들로 보면 이 국수 종류는 모두들 즐길만한 음식이 될 것 같다.
기흥면이라는 것도 대충 보면 맑은 돼지곰탕국수라고 보고 가벼운 육탕면 혹은 가벼운 돈코츠라멘 혹은 고기육수 우동 맛을 베이스로 한 것이라면 미지의 두려움도 거의 사라질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의미로 굳이 평양 혹은 함흥 그리고 사리원 냉면이라는 고정관념만 깨면 충분히 즐거운 음식이고 내 정성과 땀으로 바꾼 돈으로 사먹을 값어치가 충분한 진주냉면이다.
동키몽 평균 별점 3.4 평가 282 팔로워 7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맛: 진주냉면인데, 흠 제법 괜찮네요! 물국수는 깔끔해서 간이 좀 괜찮아요. 다만, 비빔국수는 혜자스러운 면양 떄문에 오히려 간이 조금 애매하네요
메뉴: 진주국수/비빔냉면/육전
청결도: 매우 깔끔
친절: 매우 친절
공간: 넓게넓게 공간을 빼서, 좋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아요
총평: 진주국수 체험이라면 추천입니다!
블로그 후기
햄쥐 8월 27일
워니센세 8월 22일
디아주르 8월 22일
민뚱 8월 21일
꿈책맘 8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