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별내옥설농탕 방문자 평가
4점
맛4.6 가격3.8 응대4.6
매우만족(0)
만족(5)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Garfield 평균 별점 4.0 평가 298 팔로워 6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별내옥 이라는 설렁탕(선농탕) 식당의 진짜 본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별내'라는 남양주시 소재 지명에서 차용한 듯 합니다.
주문한 설렁탕 국물의 진국임은 말할 것도 없고 설렁탕국물에 부추랑 팽이버섯깔고 올린 모듬수육도 일품이었습니다. 도가니, 꼬리뼈, 고기 등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서 어르신 모시고 탕2개에 4인기준으로 먹기에 충분하였습니다. 내장곰탕은 설렁탕 국물에 양과 내장이 들어 있어 맛이 쫄깃쫄깃 하였는데 가격이 설렁탕 1.0만원 대비 1.5만원이라 조금은 과하다는 생각이 들어 다음 방문에는 시키지 않을 듯 하네요.
어버이날을 맞아 어디를 갈까하다가 날이 흐리고 조금 쌀쌀한 듯 하여 이곳을 지정하였는데 서울 동부에서 30분 거리 이내이니 가볍게 다녀오기에 좋았어요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0 평가 405 팔로워 2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제법 가격대가 있는 음식점. 꼬리곰탕 먹었는데 양이 푸짐하다. 가격이 2만원이라서 어찌보면 당연한 양이긴 함.
깍두기가 맛있었고 간은 테이블에 있는 소금으로 개인이 맞춘다. 후추랑 대파도 양껏 넣어서 먹었는데 좋았다. 땀이 흠뻑나서 몸보신 제대로 한 기분!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다. 맛집인듯. 주말에 간 사람 말로는 그 때도 사람이 많다고 그랬다. 설렁탕도 괜찮은듯.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라는 점 빼고는 다 만족스럽다. 비싸니까 더 그렇게 느낀 건지 ... :)
깍두기랑 배추김치는 취향것 잘라 먹게 되어있는데 깍두기가 맛있었다. 다음에 또 기회되면 가서 다른메뉴 먹어봐야지.
다코미식가 PAEK 평균 별점 4.4 평가 264 팔로워 139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별내쪽 갈일이 생겨 들렀다가 장충동등 몇군데 서울쪽에도 있는 '별내옥' 본점을 들러 따끈한 내장탕과 설렁탕 한 그릇씩을 쭉 들이키고왔다. 들어서자마자 코를 자극하는 곰탕집들의 꼬리꼬리하며 구수한 냄새가 입안에 침을 돌게한다. 나름 별내옥도 이곳 저곳 이름이 난 집이라 설렁탕포함 각종 곰탕류들은 절대로 그맛에 대해서는 찾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김치 깍두기도 탕류와 딱 어울리는 달달함을 주며 아삭아삭 싱싱하다. 단 개인적으로 이곳에 곱창전골은 그닥 당기는 맛은 아니다. 전골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밝힌다~^^
블로그 후기
호찌부부 9월 15일
도도네언니 9월 15일
슈퐁 8월 27일
한낮 8월 25일
지니맘 7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