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미성삼색장어 방문자 평가
4.5점
맛4.8 가격4.3 응대4.0
매우만족(4)
만족(4)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쩡이81 평균 별점 4.9 평가 1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예전에 부산에서 놀러온 친구를 데려가서 같이 먹었는데 몇년이 지나도 여기 어죽이 생각난다며 이번에 다시 방문했네요~~^^
부산사는 친구를 아산까지 불러오게 하는 맛!!!
친구가 너무 행복해하며 맛나게 먹으니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설마~~하시던데..
그만큼 맛나요!!!^^
도이 평균 별점 4.0 평가 355 팔로워 6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어죽맛있어요 자극적이지도않고 묵직한 느낌에 양도많고 좋네요
아산에서 어죽중에 탑일듯
미꾸라지 튀김은 미꾸라지 너무작고 튀김옷맛만나서 비추
파김치랑 열무김치를 통채로 주셔서 덜어먹는 시스템이라
편하고 맛도좋아요
어죽맛집 인정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아이들이 없는 휴일에는 집사람과 아점을 먹는 것이 우리 부부의 小確幸. 메뉴는 아이들과 함께하기 힘든 어죽 아니면 얼칼(얼큰이 칼국수)로 정해져 있는데.. 이번에는 일부러 찾아가야 만날 수 있는, 오래 전부터 오다가다 스쳐 지나갔던 미성삼색장어에 방문해보았다.
중학생부터 1인 1메뉴, 솔직히 어죽집은 아이들과 오기에는 무리수지 싶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이른 시간임에도 식사를 하고 있는 손님들이 있었음. 보양어죽(10,000원) 주문.
중후한 미를 자랑하는 테이블과 의자, 특히나 의자는 어찌나 무거운지 어르신들은 의자를 빼서 앉는 것초자도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 셀프코너에는 밑반찬이 있기 마련인데, 미성삼색장어 셀프코너에는 앞접시만 달랑.. 주문과 동시에 냉장고에서 차갑게 냉장된 통을 2개 꺼내다 주신다. 하나는 대파김치요. 하나는 열무김치다.
냉장고에서 꺼내주신 대파김치와 열무김치와는 별개로 무짠지도 함께 나옴. 아삭하면서도 시큼한 대파김치의 맛은 천안 삼보어죽과 어깨를 견줄만 했다. 열무김치 또한 나름 매력적인 맛이었는데, 천안 만강보다는 조금 덜하다는 싸모의 평.
구수한 냄새의 진한 어죽 국물과 퍼지지 않고 잘 버티고 있는 국수 면발이 아주 맛나보인다. 어죽 국물이 아주 맛나게 잘 배인 소면을 젓가락으로 가득 들어~~~ 앞접시에다 옮긴 다음..
호로록호로록호로록호로록. 원래 들깨가루를 넣어서 먹는 스탈은 아니지만, 집사람 따라하기. 한숟갈 떠 먹으니 진국, 아주 건강한 맛이 난다.
그 많았던, 푸짐했던 어죽이 점점 바닥을 드러내고~~~ 대파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나고.. 열무김치와 먹어도 아주 맛있었던 아산 미성삼색장어 보양어죽이었다.
블로그 후기
필라멘트 9월 2일
nnyamiart 8월 13일
3020꿈나무 8월 11일
듀 7월 31일
천막 자부심과 실력 7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