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우텐더 방문자 평가
4.3점
맛5.0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골목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흔하지 않은 청록색의 간판이 눈에 띄는 한우 전문 레스토랑.
내부 인테리어로 나무를 살짝 섞어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대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의자도 푹신하고 앉기에 편안하네요. 테이블이 몇 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좁지는 않았어요. 예약 먼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특히 개별룸은 꼭 예약하셔야 합니다.
안심이 가장 유명하고 시그니처라고 들어서 안심을 메인으로 시켰어요. 육질이 아주 좋고 기름보다 부드러운 살코기 위주로 나와 좋았습니다. 먹기 좋게 다 구워주시고 예쁘게 잘라 그릇에 놓아주십니다. 에피타이저로는 육회 타르타르를 추천합니다. 유명한 메뉴이기도 하고, 직접 먹어보니 육회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참고로, 계란 노른자는 같이 나오지 않습니다. 후식으로 한우김치볶음밥을 시켰는데 2-3인용이라 양도 많았고 무엇보다 한우가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꼬들꼬들한 식감을 느끼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식당 앞에서 깜빡이켜면 발렛주차 해주시는 분이 오셔요. 기본 발렛비 5천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소 거칠게 운전하시는 것 같아서 차 맡길때 기분이 좀 불안했습니다.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536 팔로워 32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오랫만에 괜찮은 한우 구이집 방문.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스테이크집처럼 고상하고 오붓하고 와인하고 어울리는 집.
안심구이(150그람 41000원)는 특히 좋았음. 숯불구이인데 연기를 천장에서 내려오는 파이프없이 빼는 시스템이 아주 맘에 듬.
테이블이 5개 정도여서 예약은 미리미리 해야 한다고.
추천.
julie 평균 별점 4.5 평가 27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은데 매장이 좁아서 연말이나 주말저녁에는 예약이 필수고 예약이 어려운면이 있다.
블로그 후기
꼬냥 9월 30일
부스스푸시시 9월 29일
NUE 9월 7일
이수 8월 23일
그라나도 8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