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바다횟집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절친한 선후배님과 즉흥적으로 소주한잔하러 신부동에 나옴. 후배님께서 회가 땡긴다고 해서 평소 째려보고 있던 경남아너스빌 상가에 있는 바다횟집을 가보기로 결정. 100% 국내산에다 부담없는 가격, 최고의 셰프 손길을 바탕으로 방문객 평가도 상당히 좋은 집이다.
테이블 7개 정도의 단촐한 집. 들어갈 때 손님이 한팀 있었는데, 테이블 세팅을 보니 혹시나 예약이 꽉 차있나???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고, 그나마 다행인건 드시던 분들이 금방 갈거라고 해서 겨우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스페셜 모듬회 3~4人(70,000원) 주문. 셋이서 먹기에 충분하다고 말씀하셨는데, 나중에 보니 너무 충분했다는.. 일반 모듬회와 스페셜 모듬회는 스끼다시의 차이일뿐, 회의 차이는 없다고 한다.
곁들어 먹을 야채와 시원한 조개탕, 생선구이. 지금까지만 봐도 바다횟집의 스끼는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해산물만 나온다. 일반 일식집에서 가지수만 채우는 스끼와는 차원이 다름.
소라 한두어개를 잘라서 주는 일반 횟집과는 달리 바다횟집에서는 소라찜을 저렇게 푸짐하게 통째로.. 그것도 손질을 완벽하게 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그냥 쏙 빼먹으면 된다. 사장님께서 요즘 소라가 맛있는 철이라며, 특히 내장이 맛있으니 함께 드셔보라고~~~
새우 역시 야박하게 1인 1마리가 아닌 2마리씩..ㅎㅎ 손버리면서 술마시는게 싫어서 먹기 좋게 손질. 쏘맥을 한잔 세팅해서 일잔을 시작해본다.
매번 컷팅된 소라를 술안주로 먹다가.. 소라 한마리를 내장과 함께 통째로 입안에 가득 넣으니 그 맛이 기가 막히다. 말 그대로 술이 술술 들어가고 있음.
뭔가 나올때부터 우와~ 하는 느낌, 자세히 살펴보니 회의 크기나 두께가 상당하다. 맛은 뭐 자연산 광어는 말할 필요도 없지 않나??? 우럭과 도다리 세꼬시도 쫄깃쫄깃 아주 고숩다.
자연산 광어는 족히 60은 넘어보였으니 머리에 살 또한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거기에다 우럭 머리도 2개. 신선도가 떨어지면 절대 먹을 수 없는 생선 내장은 특히나 굿이었다.
블로그 후기
오리너구리 9월 18일
지니 8월 13일
탄츠 8월 11일
죠리퐁 8월 11일
박또니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