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보암커피 로스터스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넌누왕너 평균 별점 3.8 평가 125 팔로워 23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개성 있는 스페셜티 커피의 집합체.
매주 로스터의 취향과 흥미에 맞추어 선별된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그야말로 보물창고같은 곳입니다.
산수시장 안에,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니..? 싶은 곳에 위치한 곳으로 괜찮은 스페셜티커피 취급 카페가 많지 않은 광주에 단비같은 곳입니다.
로스팅 공간 옆에 자리잡은 매장은 랩실과 같은 형태로 운영되며 바 형식의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일행과 대화를 나누기보다는 바리스타와 함께 커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과 잘 맞는 원두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상시 구비된 원두들도 종류가 다양하지만 대여섯 종의 새로운 원두들을 매주 로스팅하여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말 매주 가고싶은 카페에요.
커피바에 앉아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 로스터가 이 원두를 선택한 이유부터 시작하여 보암커피에 대한 여러가지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커피에 대한 지식이 적은 사람에게도,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도 즐겁게 커피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는 공간입니다.
이번주에 마셔본 커피는 에티오피아 게이샤 워시드, 콜롬비아 딸기요거트였습니다. 스페셜티원두마다 적혀있는 테이스팅노트를 보며 마시는데 식을수록 선명해지는 커피의 개성있는 맛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콜롬비아 딸기요거트 꼭 마셔보세요.. 콜롬비아 원두에서 느껴지는 상큼달콤한 딸기요거트의 맛이 산뜻한 활기를 줍니다.
아 그리고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는 손님에게는 바리스타가 주문한 원두 외에 또다른 커피를 서비스로 테이스팅할 수 있도록 손님의 취향에 맞추어 골라 내려주시는데, 그 시간이 또 좋았네요. 저는 온두라스 원두를 추천받아 청포도같은 상큼한 커피를 마셨어요. 늘 있는 과테말라와 케냐도 각자 가진 과일향을 정말 잘 살려서 볶아내십니다. 여름에 드립커피를 아이스로도 마셔보았는데 과일향이 뚜렷해서 매우 만족했어요.
다음주에는 또 어떤 커피가 마련되어있을지 궁금해서 매주 가고싶은 저의 위클리 카페에요
나미코오 평균 별점 4.9 평가 169 팔로워 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너무나 좋았던 곳! 테이크아웃하면 가격도 할인해 줘요!
블로그 후기
행정사중개사PIA탐정 2월 12일
아짐 2023년 7월 27일
지나 2023년 2월 4일
dory 2023년 1월 31일
미로로 2023년 1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