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코지라멘 방문자 평가
4점
맛4.3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0)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50 팔로워 107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선릉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일본 라멘 전문점
작년에 오픈한 곳으로 내부 구조는 원형 테이블 두개가 있고 나머지는 벽과 창을 향한 다찌 테이블로 되어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신규 라멘야다.
이곳의 특징이자 장점은 시판 농축 스프를 희석해서 사용하는 육수가 아니라 직접 돈코츠 육수를 진하게 내는 곳으로 육수 맛은 한국인 입맛에 있어서 짜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일본 현지의 염도 보다는 약한 듯 싶고 또 감칠맛도 조금 느껴지는 맛으로 최대한 우리의 일반적 입맛에 맞춘 듯 하다.
이곳 돈코츠라멘은 호소멘을 사용하며 약간 카타멘 스타일의 익힘으로 나오며 차슈는 불향을 제대로 입힌 듯 한 두장의 차슈가 올려져 나오는데 얇게 썰어져 있기에 한입에 넣고 먹어도 충분하다. 또한 간장 맛이 감도는 반숙의 온센타마고 1개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식감 좋은 야채들도 듬뿍 올라가 있어 전체적으로 양이 충분하여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마제 소바는 노른자를 올려 잘 비벼지게끔 되어 묵직하면서도 꽉찬 맛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가볍지 않은 맛을 내는 곳으로 앞으로도 꽤 인기있는 곳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며 점심시간 때에는 벌써부터 웨이팅이 발생하니 보다 서둘러 방문하는 것이 좋다.
징몽 평균 별점 4.2 평가 135 팔로워 0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음식이 깔끔하게 잘 나오고, 직원분들이 친절하며 일찍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다
samgang 평균 별점 4.0 평가 16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추운날 또는 술먹은 다음날 혼밥하러 가기 딱 좋은 곳입니다. 거의 다 바테이블이에요
블로그 후기
myoru 10월 11일
lovejack 10월 9일
다다현 10월 9일
Lazzzyhee 10월 8일
커틀렛러브 10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