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소오밥집 방문자 평가
3.6점
맛4.3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RBK 평균 별점 3.6 평가 94 팔로워 0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평점 3.5
맛 보통
양 많음
가격 보통
가츠동 9,000
제육덮밥 8,500
카레우동돈까스셋트 12,700
카레돈까스셋트 12,700
네이버 리뷰 추천 : 카레, 제육덮밥, 가츠동
나의 추천 : 카레 + 돈까스
돈까스 : 튀김가루는 얇게 해서 어떤 음식에도 어울리게 하려는듯. 고기 두껍고 맛이 좋아서 좋음.
가츠동 : 위에 계란 + 간장 올리는 것이 끝이라 밥에 양념이 없는 편임. 식사 중반부터는 퍽퍽한 밥으로 목이 메임
제육덮밥 : 불맛나는 살짝 매콤한 고기, 반숙계란, 살짝 질은 밥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따로 먹을땐 맛이 좋으나 비벼 먹는 순간 질은밥이 고기와 어울리지 않아서 당황스럽게 한다. 같이 나오는 국물을 덮밥에 뿌려서 먹는게 더 맛이 좋을 정도로 고기와 밥이 따로 논다.
카레우동돈까스 : 돈까스 튀김피가 얇아서 눅눅해져도 상관없이 고기와 카레우동 같이 먹는 느낌으로 맛이 좋음.
카레돈까스 : 카레의 맛이 간장닭볶음탕 맛이 살짝 나는거 같음. 당면 넣어 먹어도 어울릴거 같은 맛임.
결과 : 밥과 토핑이 어울리게 해주는 소스의 부재가 큼. 그러한 단점을 카레가 커버해줘야 비로소 맛이 좋아짐. 덮밥, 돈부리는 비추천함. 카레종류에서 먹어야 하는 식당임.
가츠동 : 중반부터 퍽퍽한 밥으로 목이 메임.
제육덮밥 : 불맛나는 매콤한 덮밥으로 비비는순간 어울리지 않아서 별로임.
카레우동 : 보통
카레 : 간장닭볶음탕 맛이 나는 신기한 맛. 살짝 비릿한 맛이 있는거 같지만 나쁘지 않음.
봄봄 평균 별점 3.5 평가 2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키오스크로 계산하고 들어가서 먹는 집인데 옷걸이가 없는 점은 좀 불편했지만 바로 옆 의자에 놓을수 있고 고객이 남겨놓은 메모가 붙어있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였다. 음식은 적당히 맛있는 편이고 구조가 혼밥에 최적화 되어있어 만족스럽다.
냠냠굿 평균 별점 4.8 평가 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너무 자극적인 음식들에 질렸을때 무난하게 가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갈 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블로그 후기
강송이 3월 31일
동동 3월 25일
라임약사 3월 20일
또라히 3월 15일
제니 3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