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파이 리퍼블릭 방문자 평가
4.7점
맛4.5 가격4.0 응대4.5
매우만족(3)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9 팔로워 5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흔하지 않은 미트파이 전문점입니다. 사장님께서 이태원 브라이 리퍼블릭에서 일하시다 나오셔서 파이 메뉴를 특화한 매장을 여셨다고 합니다(그래서인지 간판이 브라이 리퍼블릭과 유사합니다). 매장은 아담한 편으로, 테이블이 6개 정도, 바 포함 17~18명 정도가 앉을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파이 1개당 9천원, 소시지롤은 7천원 정도로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세트 구성도 있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파이 안에 들어간 재료들의 맛과 향이 또렷하게 잘 살아있는데, 향신료 향도 너무 세거나 하지 않고 적당합니다. 간도 세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파이 도우(?)가 페스츄리인데, 음식을 다 먹는 순간까지 바삭한 식감을 계속 유지합니다.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매시드 포테이토는 중간중간 덩어리가 살짝 씹히는 정도로 으깨져 있는데, 간도 적당하고 담백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같이 나오는 그레이비 소스를 얹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맥주나 스피릿 등 주류도 다양하게 팔고 있습니다. 바 자리도 있어 혼자 방문해 가볍게 먹고 가기도 좋습니다.
평일엔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주말엔 재료가 소진되어 매뉴에 제한이 있거나 아예 일찍 매장을 닫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호선 평균 별점 3.9 평가 13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남아공의 미트파이를 파는 식당입니다! 이태원의 브라이 리퍼블릭에서 오래 일하고 남아공에서 살다 오신 분께서 오픈하신 곳으로 알고 있어요.
양고기 파이는 정말 고기로 꽉찬 미트파이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갈비와도 같은 질감에 양념이 되어 있는 양고기를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먹다보면 정말 온통 고기로 가득해지는 기분이라 코우슬로나 야채샐러드 사이드 추가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사진은 렌틸 머쉬룸 파이예요. 고기 없이도 정말 맛있었어요. 양고기 파이에 비해 마지막 조각까지 질리지 않고 야무지게 먹을 수 있었어요.
미니 소세지롤은 초리조와 시금치페타만 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 시금치도 페타치즈도 워낙 좋아하는지라 시금치페타가 훨씬 맛있었어요. 시금치가 충분히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사진의 소세지롤이 시금치페타)
사장님도 늘 무척 친절하시고 손님들을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금세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늘 기분이 좋습니다.
맥주와 와인, 이런저런 리큐르를 파는데 맥주와 와인 라인업이 개인적으로 조오금 아쉽지만! 그래도 혼자 혹은 여럿이 들러 배도 채우고 술도 곁들이기 좋은 곳이에요.
도래 평균 별점 4.4 평가 582 팔로워 23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고기냄새가 꽤많이 나요
하지만 생맥이 진짜 맛있어요
닭고기파이는 괜찮아요
블로그 후기
얼그레이 10월 11일
뚜비뚜바 9월 15일
락희 9월 12일
버블리 7월 10일
서현정 7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