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아매네 카페 방문자 평가
4.3점
맛4.2 가격3.4 응대3.8
매우만족(2)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먹는게최고좋아 평균 별점 4.0 평가 150 팔로워 0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건물이 삐둟어져서 독특한 카페.안에 인테리어도 독특하지만 화장실은 불편함.
론론 평균 별점 4.5 평가 289 팔로워 16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올 것 같은 예쁜 그림같은 기울어진 집이에요. 밖에서 봐도 신기한데 실내 분위기도 정말 예뻐요. 창문, 문, 지붕도 기울어져 있는데요. 이색 감성 카페이지만 커피 가격이 적당해요. 예상 외로 디저트 맛집인데요. 직접 아매네 카페에서 만들고 있어요. 히비스커스 망고 스무디가 아주 맛있어요. 강화도 실내 데이트하기에 좋고 야외 정원과 포토존도 있어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일요일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고 자리도 여유가 있어요. 테이블과 다양한 소파가 있어서 기울어진 커다란 창으로 강화도, 동검도 구경하기에 참 좋아요.
맛있선 평균 별점 4.1 평가 540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강화도에 있는 이색카페다.
비뚤어져있는 카페모양이 신기해서인지 아이가 찾아온 사진을 보고 방문하게 됐다.독특한 모양의 외관은 이색적이긴 하나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좀 낡은 느낌이 들었다.하지만 내부는 외관과는 다르게 좀 더 깔끔한편인거 같다.뒷문으로 나가면 야외 발코니가 나온다.주변에 특별히 경관이 좋다거나 하진 않고.길가에 2차선 도로가에 위치해 있다.음료는 보통의 맛이다.직원분들은 친절하다. 음료의 맛은 어느카페를 가든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기에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맛의 척도가 되는 느낌이다.케이크는 방금만든 것 같진않았지만 ,맛은 있었다
블로그 후기
YEAH 9월 2일
춘추니 8월 30일
셋쇼마루 8월 28일
푸시아 8월 26일
눈뉴난냠 8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