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건의 명현만의 간장게장 방문자 평가
4.1점
맛4.3 가격3.8 응대3.9
매우만족(6)
만족(6)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독산곰돌이 평균 별점 3.4 평가 98 팔로워 1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합정역에 드렇게 핫하다고 해서 방문 했습니다, 어머님과 같이 정밀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간장 게장은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양념게장도 달달하니 맛있았고, 더군다나메이버 플레이스 후기를 쓰니 꽃게탕 서비스까지 주셨습니다, 손님들은 기분이 좋은 이유가 아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계란 후라이, 고구마 범벅, 여러 튀김류와 고기볶음등 기본적인 음식들이 즐비해 있었습니다, 어머님과 저는 양이적어 리필은 하지 않았지만 어머님이 맛있게 드셔서 의미있는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한번 방문해 보셔요!
다코미식가 권용민 평균 별점 3.6 평가 123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솔직히 스포츠 스타가 운영하는 간장게장이라고 해서 큰 기대는 없었다. 가게가 메세나폴리스에 입점했다고 하는데 찾기가 힘들었다. 방문할 분들은 미리 평면도를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을 듯 하다.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맛있었다. 살은 적당히 차올라있었고 간이 적당해 짜지 않았는데 공기밥과 함께 먹는 편이 더 좋았다. 양념게장은 살짝 매콤한 정도였다. 여섯번 정도 리필 받으니 물리기 시작했다. 전에는 테이블 위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리필을 누르면 가져올 수 있었다는데 지금은 직접 가서 직원한테 받아오는 시스템이었다. 부페식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튀김, 순대, 떡볶이, 피자, 감튀도 있었는데 맛은 애매했다. 라면과 계란은 셀프로 해먹을 수 있게 되있었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군데리아였다. 빵을 살짝 굽고 딸기잼을 바르고 나머지 패티와 양배추를 끼워 먹었다. 함께 먹은 지인이 엄지를 척 들었다.
아쉬운 점은 공기밥은 별도 계산하는 점이었다. 공기밥, 음료도 무한리필 가격에 포함되어 있었으면 진짜 별 다섯개인데 아쉬웠다.
수징러빙 평균 별점 5.0 평가 1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살이 이렇게 토실하게 오른 게장이 무한리필이라구요!? 간이 강하지도 않아서 물리지않게 통통한 게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달걀후라이 무한으로 조리 가능해서 밸런스 맞추며 먹었습니다 (참고로 무한리필 주문 시, 공기밥은 별도 주문이 필요합니다)
블로그 후기
소피아 10월 14일
JINI 10월 9일
초당맘 10월 4일
핸2 9월 27일
화로로 9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