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건의 조이떡볶이 방문자 평가
4.4점
맛4.8 가격4.7 응대4.5
매우만족(7)
만족(5)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792 팔로워 11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떡볶이가 매콤하고 쫀득해서 맛있습니다. 포장도 괜찮았어요. 쫀득한 식감의 떡볶이 맛집이라고 뜨는걸 봐서 주문해봤는데 맛은 호불호없이 맛있게 먹을만한 떡볶이입니다. 식감은 밀떡으로 주문해서 좀더 쫀득한 것 같았습니다. 소스가 맛있게 매운맛이 나고 단맛은 그렇게 많이 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다른 분식집들에 비해서 특별한 맛집이라고 하기엔 부족합니다.
장사가 잘되는 집이라서 직원분들이 계산과 주문을 빠르게 응대해줍니다. 튀김이랑 떡볶이 먹기에 좋고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좌석도 여러개 있어서 먹고 가기에도 적당했습니다.
연두루루 평균 별점 4.4 평가 134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합정에서 간단한 안주에 술 마시고 싶다! 하면 바로 떠오르는 조이떡볶이. 달짝지근한 떡볶이에 탱글한 순대, 소맥의 조합은 언제나 최고.
다코미식가 서울헤나 평균 별점 4.1 평가 580 팔로워 44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추억의 김밥과 떡볶이 스타일을 맛볼 수 있는 정겨운 동네분식집 다만 이런곳이 합정역에 있다니 더욱 반가울다름이다 :)
인심 좋은 주인분께서 담아주시는 떡볶이양이 꽤나 많다. 달달하고 끝맛은 매콤한 옛날 밀가루 떡볶이!
배터지게 먹어도 만오천원이 겨우 나오는 가성비 끝판왕 떡볶이 집이다. 그동안 합정에서 가본 떡볶이집 중 가장 동네 떡볶이 맛집 스러웠던 곳
홍대와 합정 힙한 느낌은 없으나 푸짐하고 맛있고 가격까지 저렴하니 (메뉴의 대부분 2,3천원) 재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tmi ) 떡볶이는 밀가루말고 쌀떡으로 선택을 할 수 있으나 확신의 밀가루파로 밀떡(기본)을 선택했다.
기본 김밥에는 오이가 있으니 오이헤이터들은 오이를 빼달라고 말하길 추천한다.
양 많은 두명이 배터지게 먹을 정도로 시켜도 만원대가 나오는 가격이 착한집으로 혼밥 간식 데이트에 추천 ★★★★★
블로그 후기
냐믹 10월 14일
단니 9월 24일
보보 9월 24일
꼼꼼언니 9월 24일
zizoo 9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