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수정관 방문자 평가
4.8점
맛4.8 가격4.0 응대4.5
매우만족(7)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먹짱찰랑 평균 별점 4.0 평가 27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전주에서만 먹어볼 수 있다던 물짜장이 궁금해서 방문했다가, 깐풍육의 매력에 폭싹 빠져 나왔습니다 .. 수정관에 가신다면 무조건 깐풍육입니다. 물짜장은 처음 먹어보는데 딱 짬뽕과 짜장의 중간이였어요! 다시 방문한다면 또 먹을 것 같아요. 짬뽕밥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중국음식의 기름짐이 전혀없고 야채 베이스의 깔끔한 맛이라 더 좋았습니다 ! 😼👍
노랑덕 평균 별점 4.8 평가 6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주차는 길가에 자리있는곳에 하면되는데 자리찾기가 쉽지않고 주변에 대부분 유료주차장입니다. 저녁 7시면 문을 닫기때문에 5시쯤 방문했던 것 같습니다. 물짜장 처음 먹어보는데 처음 먹어보는맛이었고, 맛있었어요. 같이간 친구는 간짜장이 맛있다고했습니다. 깐풍육도 맛있었는데 매운거 못드시면 드시기 힘들듯합니다.
채운 평균 별점 5.0 평가 174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전주 첫 코스로 물짜장을 먹으러 왔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평범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마 안먹었으면 궁금해서 못견뎠을 것같아요.
짬뽕과 잡채밥 중 고민하다 면은 물짜장이 있으니 잡채밥을 시켰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라고 짬뽕국물을 주시더라구요! 이 조합 추천드려요. 깐풍육은 예상보다 매콤했고 약간의 생강향이 나는 게, 이색적이고 맛있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스타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수정관에 식사하러 왔다고 하시면 단 돈 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후기
DEVIL to RAYS 10월 3일
쫑쫑이언니 10월 3일
바네지미 9월 30일
유선 9월 18일
멍뭉치 9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