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건의 마초야 방문자 평가
3.9점
맛4.5 가격3.6 응대4.4
매우만족(6)
만족(7)
보통(3)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kayla 평균 별점 3.9 평가 492 팔로워 1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우동 잘 하기로 유명한 마초야!
여름을 맞이해 붓카게 우동을 시켜보았다.
기본/세트가 있는데 나는 기본을 주문했고. 닭고기 튀김이 올라간 우동과 부어먹는 소스 그리고 유부초밥 2개가 나온다.
세트는 14000원의 가격으로 4천원 더 비싸다. 튀김 세트(단호박, 새우등)가 함께 나온다.
우동 면이 조금 더 차가웠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국물 맛은 만족스러웠다. 유부초밥은 평범하다. 그래도 역시 한국인은 밥이 있으니 좋긴하다.ㅋㅋ
점심시간에 직장인도 많이 찾는 곳이라 웨이팅이 필수적. 수내역에 현대적인 세련된 인테리어의 음식점이 거의 없는데 여기는 데이트도 할만하다.
착한 가격은 아니나 음식은 무난히 괜찮은 곳. 돈까쓰는 개인적으로 쏘쏘. 돈까스 소스는 맛있음. 우동이 괜찮다.
모바일 지역 상품권 사용가능함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443 팔로워 8
4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친절함
점심 저녁 시간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곳. 점심의 경우 11시 반 전에 가야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다. 우동 전문점이라서 우동을 먹는 걸 추천하고 실제로 우동이 제일 빨리 나오기도 한다.
네이버 검색해서 나오는 가격은 옛날 가격이라 지금은 거기에서 1,000원 정도 올랐다고 보면 된다. 정식은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고 단품은 작고 귀여운 유부 초밥 두 피스가 같이 나온다. 근데 그냥 안 주고 가격을 낮추면 좋겠다. 솔직히 다른 곳에 비하면 많이 비싼 편이다.
소바의 경우 그냥 저냥 평범한 소바의 맛인데 1만 원이 넘는 가격이다. 그나마 소스가 별로 안 짜다는 게 나은 부분
가코나코 평균 별점 4.8 평가 13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냉우동 너무 맛있어요 쫄깃하고 탱탱하니 좋네요 수내역 근처 맛집인정입니다
블로그 후기
녜지 9월 23일
고말봉 9월 21일
뜨거운감자 9월 15일
레나 9월 12일
들목 9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