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중화원 방문자 평가
3.8점
맛4.3 가격3.8 응대3.5
매우만족(1)
만족(6)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ykszzkk 평균 별점 4.7 평가 183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백종원도 다녀갔다그러고 이봉원 짬뽕스승이래서 찾아가봄. 짬뽕에서 불맛이 확 나긴나는데 국물이 시원한맛은 없었음. 탕수육이 부먹으로 나오는데 위에 양파 채썬게 나와서 좋았음. 면이 얇아서 소스랑 잘 어우러져 먹을수있는게 좋았음.
다코미식가 시크포크 평균 별점 4.3 평가 182 팔로워 5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짬뽕으로 유명한 곳이라 가자마자 짬뽕,짜장면,탕수육을 시켰는데 주변 손님들이 해물누룽지탕을 다들 시키길래 재방문하여 해물누룽지탕도 먹어봤습니다.
맛은 짬뽕은 명성답게 불맛이 강하고 적당히 얼큰한 맛이었는데 가격에 비해 대왕 오징어를 쓴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짜장면이 달달한 맛이었는데 역시 설탕은 중독인지 계속 땡기는 맛이었습니다.
탕수육은 안에 고기가 적당히 간이 된 것 같았고 소스는 적당한 점성이 있어 부먹하기 좋았습니다.
해물 누룽지탕은 즉석에서 달궈진 팬에 재료를 붓는데 치이익~ 소리가 식욕 돋게 만들었습니다. 누룽지의 고소함과 소스의 맛이 잘 어울어져서 이게 누룽지탕이구나 라는 느낌이 절로 나는 맛이었어요. 해물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심재우 평균 별점 3.8 평가 25 팔로워 0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
짬뽕과 해물누룽지탕이 유명하더는데 못 먹어 봤네요. 짜장면은 평범하고 탕수육은 약간 다릅니다. 하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리필용 단무지는 셀프인데 어디 용기에 담아놓거나 한 게 아니고 그냥 껍질만 벗겨놓은 모양새 입니다. 위생이 조금 아쉬워 보였습니다.
블로그 후기
에어컨대장 9월 15일
jinheeloo 7월 31일
남주 7월 30일
엉클K 7월 29일
Grrrrrr 6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