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빵샘제빵소 방문자 평가
3.7점
맛4.2 가격3.0 응대3.4
매우만족(0)
만족(4)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점보토끼 평균 별점 4.5 평가 517 팔로워 26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테라스가 있는 카페를 검색하다가 문득 지인에게 추천 받았던 곳이 생각나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꽤 큰데도 이미 차들이 많이 차 있더라구요. (일요일 오후 3시 기준)
매장도 넓고 야외 테라스석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 앉았고 조용하게 얘기하기 딱 좋았습니다.
저는 처음 가는 베이커리에서는 무조건 크로아상을 사먹는 습관(?)이 있는데. 크로아상도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던 먹물 소시지빵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실 나오는 길에 소금빵도 하나 더 사왔는데 담백하고 짭잘하니 이것도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는 무난했고, 2000원에 리필까지 된다고 하더라구요.
종종 방문할 것 같은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
다코미식가 입맛미슐랭 평균 별점 4.0 평가 240 팔로워 56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신봉동 핫플레이스 빵샘제빵소에 왔네요. 핫플레이스답게 평일인데도 손님이 가득합니다.
제빵소답게 베이커리가 다양해요.
커피는 일반적인 취향을 가지신분이면 좋아하실듯 합니다. 향이나 산미를 원하시는분들은 살짝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빵들이 참 맛있어요. 근데 이런 카페들을 방문할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가격이 참 안착해요. 아무래도 규모가 크니 운영비나 인건비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좀 아쉬워요.
근데 다른쪽으로 생각하면 크고 넓고 분위기 좋고 풍경 좋은걸 누리는 값이 라고 한다면 이해는 됩니다.
여튼 즐겁고 여유로운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긴 시간이었습니다
다코미식가 달리는진저맨 평균 별점 3.5 평가 1109 팔로워 21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큰 주차장이 3곳이나 있는 지역에 대형 빵집이에요. 매장 규모도 크고 큰 주차장에 늘 주차된 차가 많아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오후 늦게 방문 했더니 빵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ㅠ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먹지 못하고 테이크 아웃만 가능해요. 코로나가 풀리면 매장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안에 먹을 수 있는 공간도 크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 야외에서 친구들과 모임하기 좋습니다.
테이크아웃해서 가져온 빵도 괜찮았어요. 그런데 다른 네이버나 다음의 평은 좋지 않네요. 기대 없이 그냥 간단하게 빵 먹으러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후기
몽글 9월 7일
비루비 9월 3일
주소장 8월 27일
봉그리네 8월 27일
쭈니맘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