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인도야시장 방문자 평가
4.5점
맛5.0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김동원 평균 별점 4.2 평가 141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에 위치한 인도야시장입니다.
2016년 강남점을 시작으로 서울 장충점과 광주 상무지구에 오픈하였습니다. 이전 상호명은 '인디'이며 인도야시장으로 새단장 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외부 인테리어부터 인도풍의 이국적인 디자인입니다. 실내로 들어가면 붉은 톤의 인테리어와 작은 소품들이 이 집은 맛집이다.. 하는 느낌이 강하게 풍깁니다... 그리고 이 예감은 현실이 됩니다.
세트메뉴 중 커리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커리의 종류는 크게 네 종류인데 메뉴판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커리 세트에는 치킨 마크니 커리와 프로운 칠리 커리가 제공되고, 치킨 바베큐 4pcs와 샐러드, 그리고 난과 라이스까지 제공되는 알찬 구성의 세트입니다.
우선 치킨 바베큐는 순한 맛, 강한 맛 두 종류 2조각씩 제공됩니다. 부드럽고 촉촉하며 살짝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같이 나오는 하얀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치킨 마크니 커리는 부드럽고 크리미합니다. 포근한 토마토 맛이 살짝 느껴지고, 커리 안의 쫄깃한 치킨과 라이스를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제 기준 베스트 메뉴!!
프로운 칠리 커리는 이름답게 매콤합니다. 톡 쏘는 듯한 고추의 매운 맛을 난이 조금 중화시켜주고, 그 안의 짜릿한 프로운 커리 맛이 자꾸 손이 가게 합니다. 먹을수록 매운데 자꾸 먹게 됩니다...
딸기 라씨는 인도 요거트 음료인 라씨에 딸기 퓨레를 추가한 것인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무게감 있는 라씨 맛이 잘 어울렸어요. 다음에 온다면 망고 라씨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녀온 다음날에도 또 먹고싶어지는 인도야시장..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해서 빠른 시일 내 재방문 예정입니다.
만족 100%, 재방문 의사 100%!!
뿌잉뿌잉뿌 평균 별점 4.2 평가 144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이국적인 인도느낌이라 문화체험한 기분이었습니다 그냥 난보다도 버터난 추천합니다
블로그 후기
나나 8월 26일
워니 8월 21일
김줜 8월 2일
ff 7월 30일
김줜 7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