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주052 방문자 평가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2점
맛5.0 가격3.0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미순이의식단 평균 별점 4.3 평가 232 팔로워 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한식 술안주가 돋보이는 곳, 미쉐린 가이드 2025 지정된 듯하다. 캐치테이블 예약이 가능한데 좌석 수가 많지는 않아서 손님이 더 많아지면 쉽지 않을 듯. 언뜻 메뉴가 다양해 보이는데 사실 전채, 메인별로 두셋씩 있는거라 맡김차림으로 먹으면 웬만한 건 다 먹을 수 있다. 다만 맡김차림은 사전에 요청해야 하는 듯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데 꼭 먹어 보면 좋은 건 충무김밥과 장어국수. 장어국수는 누가 시키면 따라서 시키게 되고, 충무김밥은 한입에 딱 들어가며 기대를 올려 주는 훌륭한 전채였다. 솥밥은 숭늉까지 만들어 주는 센스가 있다.
페어링할 수 있는 한국 술이 대단히 많은데, 바질 스파클링이 대단히 인기 있었다. 한식에 충실한 가게답게 라인업을 다양하게 갖춰둔 점이 좋다.
왕십리역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은 좋은데, 가운데 큰 테이블에 2~3인 여러 조가 같이 앉는 테이블 구성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함이겠지만 식사 시 수다떨기엔 좀 쉽지 않을 수 있음.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럽다.
* 추천 메뉴: 052 충무김밥, 장어국수
다콩 평균 별점 4.6 평가 16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전통주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한식 다이닝! 메뉴 하나하나 맛있었습니다. 직접 담그신 간장 사용하시는 점이나, 디저트주 마실 때 핸드크림향과 함께 즐기라고 손등에 발라주시는 점이 기억에 남아요. 전부 맛있었지만 충무김밥과 간장아이스크림이 베스트였습니다!
구파 평균 별점 4.4 평가 497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분위기 좋은 전통주점으로 왕십리역 근처라 찾기 쉬움
가격대 있는 편이나 음식이 다 맛있고 친절하심
블로그 후기
짱림 3월 19일
겸상 3월 18일
Nana 3월 17일
뉴뉴 3월 11일
밍밍카 3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