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가희양꼬치 방문자 평가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5점
맛5.0 가격4.3 응대4.3
매우만족(3)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쥐마니 평균 별점 3.6 평가 316 팔로워 29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천안에서 맛있다고 평이 나있는 양꼬치집니다.
구불당에 본점이 있고 장사가 잘되서 신불당에서 추가로 있는 매장으로 항상 손님이 많고 북적북적한 가게입니다.
양꼬치도 맛있지만 시그니처메뉴는 양등심꼬치로 가격은 1인분에 2만원대로 비싸다는 느낌이 있는 가격대지만 맛은 야들야들하고 양냄새 하나도 없어서 양고기를 잘 못먹는 사람들도 입에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꼬치 먹을때는 항상 칭따오가 필수~ 맥주도 함께 시켜서 같이 먹으니 배룰러도 계속 입에 들어가는 그런 가게 였습니다!
양꼬치만 먹으면 물리니깐 가지요리나 꿔바로우등 추가 사이드 ? 메뉴도 함께 주문해서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꼬치 음식점 입니다.
생각보다 가격대는 있습니다.
채운 평균 별점 5.0 평가 191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평소에 즐겨 가던 양꼬치 집보다는 가격대가 읶는 편이었는데 고기 나오는 것보고, 또 맛을 보고 나서 생각을 고쳐먹었습니다. 우선 네모반듯한 냉동이 아니라 생고기 느낌이었고 양고기 특유의 잡내도 없는데다 육질과 육즙이 이루 말할 수 없이 맛있었어요! 다양하게 시켜먹었는데 다른 요리들도 전부 훌륭했구요. 건물 지하주차장에 (자리 있으면) 무료입출차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베지밀은역시B 평균 별점 4.4 평가 138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친규들이랑 저녁에 방문해서 먹었어요 휴가철인데도 다른 가게들보다 더 손님도 많고 북적거렸어요 역시 맛집인가봄! 향러닭날개도 맛있고 양꼬치가 일반 양꼬치집들보다 더 두툼해서 식감이 주먹고기 먹는 느낌이였엉ㅛ
블로그 후기
달달비 3월 20일
콩with빵 3월 17일
겸뚜 3월 11일
기메 2월 28일
토성댁 2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