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청년다방 방문자 평가
3.7점
맛4.4 가격3.9 응대4.1
매우만족(3)
만족(2)
보통(0)
불만(2)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쿠루루리 평균 별점 4.6 평가 336 팔로워 1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버터갈릭감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도 맛있고요
음료는 너무 인위적이라서 별로였어요
매운바나나 평균 별점 4.0 평가 65 팔로워 1
2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꾸덕하진 않지만 적당한 맛의 로제떡볶이 였어요. 근데 메뉴 가져다주면서 주방 아주머니한테 괜히 "고기 이렇게 많이 주면 안돼~" 하더니 지나가다가 또 "고기 너무 많아, 안돼", "저렇게 주면 남는거 없어" 등의 우리보고 들으라는건지 생색내는건지 좀 불쾌했어요.
인덕션같은 곳에 음식얼룩 남아있었고 메뉴판에도 양념이 튄게 그대로 묻어 있었어요. 여기 두세번 왔는데 에이드는 정말 최악인듯. 청 쥐꼬리만큼 넣고 탄산수로 가득 채운 밍밍한 맛. 매번 그 맛을 까먹고 또 시켜가지고 후회했네요 ㅠㅠ
다코미식가 티라미수 평균 별점 3.4 평가 575 팔로워 13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떡볶이 전문점입니다.
불향차돌떡볶이 세트를 주문했어요. 여기에 볶음밥을 볶아 먹었습니다. 셋이 먹었는데 양은 충분했습니다.
차돌떡볶이는 맛있었어요. 다만 차돌 향은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차돌떡볶이 했을때 예상 가능한 구성으로 나왔습니다.
버터갈릭감자튀김은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었어요.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차라리 일반 감자튀김에 케찹이 나을 것 같은 느낌.
기본적으로 떡볶이가 맛있습니다. 단 맛을 적당히 잘 조절한 것 같습니다. 이틀만에 생각나서 재방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차돌떡볶이보단 통큰오짱떡볶이를 추천합니다. 오징어를 통째로 튀겨서 주는데 짭짤한 맛이 떡볶이와의 조화가 일품이에요. 오징어튀김하면 생각나는 그런 것과는 다릅니다. 차돌은 흔하나 오징어는 흔하지 않아 청년다방만의 특별함이 있기도 하구요.
블로그 후기
고마워유 5월 14일
냥꿀 5월 6일
all for you 3월 29일
탐구언니 1월 28일
챙챙 1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