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소문난이동갈비 방문자 평가
3.7점
맛4.2 가격3.4 응대4.2
매우만족(1)
만족(3)
보통(1)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땡구 평균 별점 4.6 평가 121 팔로워 54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토요일 오후 2시에 방문했구요, 막 바쁘지 않았습니다.
양념갈비랑 물냉면 먹었구요, 알바생(?)으로 보이는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이런 식당은 편하긴 한데, 맘놓고 대화하기가 좀... 껄끄러운 면도 있어서 선호하진 않는데 양념된 고기의 특성 때문에 손이 바쁜게 없어 오랜만에 좋긴 했습니다.
맛은... 잘 모르겠어요ㅜ 그냥 동네 갈비집같은 달쪼롬한 그런 맛이고, 너무 바싹 익히지 않았어도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소갈비를 자주 접해보지 않은 서민이라 그런지.. 돼지갈비 먹듯 먹었습니다.(솔직히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돼지보다 부드러운데 그것 말고는...)
같이 나오는 월남쌈에 넣어서 먹는 건 독특한 것 같아요. 야채 종류가 적어서 아쉬웠지만..
새우랑 더덕도 1인분에 1개씩 같이 나오는데(더먹고 싶으면 추가해야 된대요.)갈비만 구워주셔서 셀프로 구워 먹었습니다. 나머지 반찬은 셀프코너에 더 있구요.
갈비에 소고기라 흡입하듯 먹었지만 가격도 가격이고 막 또 가고싶다는 맛이라는 생각은 안드네요..
아 그리고 화장실이 공용이예요.(아내가 일 보고 나오니 소변보는 남성분이 움찔하셨대요.) 주차장은 넓고 요원(?)분이 가이드해주십니다. 가게마다 들어오라고 손짓도 해주시구요.
가방 평균 별점 4.2 평가 378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생갈비가 확연히 맛있긴 했다. 월남쌈, 새우장, 곰취나물 등 밑반찬이 훌륭해서 (된장찌개도 비주얼에 비해 정말 맛남) 정량시키고도 대만족
다코미식가 고르빈당수 평균 별점 3.4 평가 1145 팔로워 7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포천에 유명한 이동갈비집입니다. 상대적으로 가성비 좋고 맛있네요 친절하시고. 감탄보다는 기성비쪽^^
블로그 후기
서햄찌 9월 2일
윤이랑맘 8월 9일
융디 8월 9일
맥시멈크루베이비 8월 8일
키키 8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