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버터핑거 팬케익스 방문자 평가
3.8점
맛4.2 가격2.6 응대5.0
매우만족(0)
만족(4)
보통(1)
불만(0)
매우불만(1)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443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굉장히 오래된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미국식 오리지널 팬케이크 전문점 버터핑거 팬케익스!
그래도 오래 된 되는 이유가 있다고 언제 가도 주말에는 사람이 늘 꽤 차 있다.
가끔 타이밍을 잘 못 맞추면 웨이팅을 해야 한다. 대표 메뉴는 역시 팬케이크고 그 외에도 샐러드나 스프, 와플, 등등 각종 디저트가 있다.
가격은 솔직히 좀 많이 사악하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가끔 기분 내기 하러 가기 좋은 곳. 많이 달고 짜기때문에 평소 싱겁고 건강식 위주로 먹는 사람들은 조금 괴로울 수도 있다. 팬케이크는 그래도 집에서 먹는 것보다 이렇게 매장에서 먹는 게 괜히 기분이 더 좋은 것 같다.
김절미 평균 별점 4.3 평가 33 팔로워 1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정자동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
늦은 오후 시간대에 갔는데도 홀이 절반 이상 차있는 인기 브런치집 입니다.
주말 오후에는 품절 메뉴가 꽤 있으니 오전 시간 방문 추천합니다.
처음 가보는 곳이라 가뜩이나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인데, 와중에 메뉴판 가독성이 심하게 떨어져서 한참 봤어요...
팬케이크는 부드럽고 두께감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게 이름에 팬케익이 들어가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하는 맛이었어요.
오믈렛은 퐁신하면서도 안에 들어있는 샐러리 덕분에 물리지 않고 끝까지 먹을수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비싼 대신 리메이크 요청이 가능해서 둘이서 세번 리필해서 마셨어요.
홀 직원분은 한분 밖에 안 계셨는데 이리저리 바쁘신데도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혼자 가기보다는 여럿이 가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아요.
망곰이 평균 별점 4.4 평가 18 팔로워 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사진처럼 메뉴판이 한 눈에 보기 어렵습니다... 블로그 후기에서 괜찮은 메뉴를 찾아서 가시는 편을 추천드려용!! 브런치 전문 카페여서 오후에 가면 품절된 메뉴가 꽤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블로그 후기
나나 10월 2일
윤쨩 9월 25일
뚜벅대장 9월 25일
곰수니 9월 11일
Ina 9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