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차연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씨유조아 평균 별점 3.9 평가 208 팔로워 2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녹두의 숨은 고수들.. 이들의 한계는 대체 어디까지인가.. 이 동네에서 차를 좋아하는 사람은 모두 입을 모아 추천하길래 차린이로서 다녀온 곳!! 카페인줄 알고 가서 회원 15,000원 비회원 18,000원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 생각했는데 원데이 클래스로 생각하면 오히려 저렴한 가격인듯!
카페로 등록되어 있긴 하지만 단순히 음료를 파는 공간이라기보다는 다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가도 차를 우리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뒤 직접 내려먹을 수 있도록 해주신다. 다기가 모두 갖추어져 있고 자리도 정말 둘러앉아 차를 즐기기에 좋으나, 4명 이내의 인원이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
이 곳은 중국 차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고, 100여가지 이상의 차를 팔지만 차린이들은 그런걸 잘 몰라서.. 백차, 홍차, 철관음, 숙차 4가지 큰 카테고리만 골라서 추천을 받았다. 처음 내어주신 철관음 차도 정말 깔끔하고 식후에 먹기 좋았는데, 이 날의 페이보릿은 백아차! 꽃향기가 은은하게 배어 올라오는 것이 정말 향긋하고 좋았다. 또 각자 다른 종류의 차를 골라서 우리다 보니 차마다 색도 확연히 다르고, 향과 맛도 다른게 느껴져서 홍차는 왜 ‘홍’차이고 백차는 왜 ‘백’차인지 알 수 있었다 ㅎㅎ
다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차를 마시는 내내 정말 심심할 틈이 하나도 없었다. 다소 왁자지껄 마셔서.. 차분한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혼내시지 않았구 오히려 이것저것 궁금했던 부분을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다. 생각보다 사람이 적어서 아쉬웠는데, 비록 위치가 접근성은 안 좋지만 많이 알려져서 오래오래 이 자리에 있었으면 좋겠다.
참고로 회원이 되기 위해서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네이버 카페 에 가입만 하면 된다고 하니 방문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가입 추천!!
Lee Jihye 평균 별점 4.8 평가 6 팔로워 0
5점
블로그 후기
namoo1542 8월 22일
수메리안 8월 14일
이선생 6월 28일
수메리안 6월 19일
계절 4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