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부덕커피로스터스 방문자 평가
5점
맛5.0 가격4.3 응대5.0
매우만족(3)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식샤완료 평균 별점 4.3 평가 6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밖에서도 풍겨지는 빈티지함. 안에서도 느낄 수 있고요! 어울리지 않을 듯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자리하고 있어 찾아보는 즐거움도 있어요. 화순에 대한 여러가지 포스터도 있구요!!
또 크고 다양한 식물들이 파릇하게 자리하고 있어 정화도 되는 느낌이 들더 군요..!
밖에서 보면 디게 작은 카페 같은 느낌 이었는데 무려 2층 야외도 있더라구요! 날씨 좋으면 한번 올라가 보고 싶습니다!
여자 화장실에서 놀란 점,, 깨끗은 뭐 당연하고, 디게 세심하게 아동용 변기뚜껑까지 비치해 있더라구요ㅠㅠ!!
사장님의 센스에 눈물..이제 음식 이야기를 하자면 소금 베이글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소금빵이랑 비슷한데 버터랑 어우러져 고소함이 미쳤어요,,꼭 드세요!!음료 아무거나 먹어도 아니 단독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ㅜㅜ다른 빵들도 종류가 많은데 오후에 가면 거의 없는거 같더라구요! 그만큼 인기
만쩜! 아메리카노는 산미 있고,없고 있던데 사실 커피는 잘 모르겠지만 불호는 없는 듯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마신 수박주스는 진심 설탕이나 시럽 넣은 수박아니고 찐 단수박으로 간건 같더라구요,,진짜 달고 맛있었어요!! 집 가까운 카페라 기대는 안했는데 언니와 좋은 시간 보내고 갔어요!! 많이들 방문하셔서 휴식과 동시에 다양한 볼거리들 구경하시고 시원하고 맛있는 카페 음식들 맛보시면 좋겠습니다!!
선밥 평균 별점 4.9 평가 1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화순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니 너무 좋아요! 넛크림 초코도 너무 달달하면서 땅콩맛이 나는게 완전 별미입니다 주차는 갓길에다가 했어요 야외테러스에서 라면과 불멍도 할수 있으니 조만간 또 가볼려고 합니당
삐삐1 평균 별점 4.5 평가 11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조용한 분위기에 소소한 담소를 나누기 좋았고 혼자 커피도 할 수 있는 카페
블로그 후기
칸쥬 9월 11일
진지채 9월 11일
wish 8월 25일
꾸르미 8월 22일
가보자 8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