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카페 뒤란 방문자 평가
4.1점
맛5.0 가격4.3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식샤완료 평균 별점 4.3 평가 6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카페 외부와 내부가 모두 식물로 가득해서 방문할때마다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과일빙수가 일품이고 우유빙수로 양도 많아요! 계절메뉴로 복숭아쥬스도 판매하더라구요~! 그리고 커피와 논커피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어른 아이 다양하게 방문가능해 보입니다! 안쪽 좌석은 편한 자석도 있지만 약간 불편한 좌석도 존재합니다! 외부 자석도 있는데 날이 더워서 그렇지 시원해지면 밖에 앉아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차장은 따로 존재하지 않아서 카페 근처 골목에 그냥 주차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당~ 두번이나 방문했는데 조용해서 자주 가고싶은 카페입니다~!
삐삐1 평균 별점 4.5 평가 11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식물이 가득한 정원 느낌의 카페였으며 조용하고 쾌적한 느낌의 분위기에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던 장소였음
다코미식가 넌누왕너 평균 별점 3.8 평가 125 팔로워 23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견과류의 고소함과 함께 팔각•정향의 뉘앙스가 느껴져 새롭고 신선한 커피를 맛볼 수 있었던 곳. 서울 연남동에 있었던 리이슈라는 카페의 바닐라앤아니스가 연상되는 맛이었습니다.
차이티라떼나 팔각맛을 싫어하는 사람은 선호하지 않을 것 같지만 새로운 맛의 커피를 느낄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힙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아늑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그런데 로스터리카페임에도 브루잉을 안 한다는 점, 에스프레소가 메뉴에 없다는 점이 매우 아쉽네요. 이곳에서 커피 볶으시는 로스터분이 광주에서도 카페를 운영하시는 것 같던데 커피를 아주 맛있게 내린다는 소식을 접해서 그곳도 조만간 가볼 생각입니다.
블로그 후기
judy샘 9월 22일
아멜리아 8월 26일
가삿골 시골아낙 8월 23일
2HO 8월 18일
광주로쌩쌩 8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