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건의 변가네 옹진냉면 방문자 평가
4점
맛4.0 가격3.8 응대4.0
매우만족(7)
만족(10)
보통(8)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연이랑맛집탐방 평균 별점 4.0 평가 1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면이 너무 좋았고 국물도 감칠맛이 났다. 아무것도 안넣고 먹어도 맛있다.
특히 인천 3대 냉면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수육은 평범하고 녹두전은 맛있었다.
주차는 웨이팅도 있고 사람이 많아 조금 힘들 수 있다.
주말에는 오픈런을 하라.
Jun Yong Park 평균 별점 4.2 평가 82 팔로워 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뭔가 최상급의 평양냉면은 아닌거 같은데, 입에는 짝짝 달라붙고…그렇다고 맛이 마냥 가볍지는 않은…수준 높은 음식을 제공하는 집입니다. 특히, 삼겹수육은 요즘 가게에서는 보기 힘든 맛과 가격의 만족을 동시에 추구하는거 같아 좋았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7시 이후 술은 주문이 안된다는거 아닐까요?ㅎ
다코미식가 DASIT 평균 별점 3.2 평가 650 팔로워 107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45년 전통의 황해도식 백령도냉면 전문점
지역인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곳의 주메뉴는 황해도식 물냉면, 비빔냉면 이지만 그밖에도 녹두부침 그리고 삼겹살편육 등도 같이 선보이고 있다.
물냉면과 빈대떡을 주문...
주문을 하면 따뜻한 면수를 내어주는데 오랫동안 삶은 진한 면수인지 밍글밍글 할 정도로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구수한 메밀향 가득한 맛이 참 좋게 느껴진다.
먼저 이곳 물냉면의 맛을 표현 하자면 육수의 경우 돼지고기 육수에 파 마늘 등이 많이 들어간 듯한 느낌으로 옥천에서 유명한 황해도식 냉면 육수와 흡사한 단짠과 감미로움이 많이 느껴지는 맛...
면의 경우 껍질째 갈아 만든 듯한 메밀함량 50% 이상의 투박한 면으로 메밀향 많이 느껴지는 면발이었지만 전분 때문인지 의외로 약간 매끈한 듯한 느낌도 있었다.
처음 방문 시 전체적으로는 첫맛 그대로가 훌륭한 냉면 이었지만 중간에 식초와 겨자 첨가하여 먹으면 더 맛있다는 운영자 분의 팁을 듣고 따라 하니 또 하나의 강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고 단 빈대떡의 경우 큰 특징 없이 무난한 맛...
최근 들어 인천 방문 시 백령도 냉면을 점점 더 많이 접해 가고 있는데 처음에는 조금 생소했지만 차근차근 맛을 느껴가고 있고 또 음식점 마다의 차이점을 경험 해가는 것도 평냉을 만났을 때 처럼 즐겁고 재밌게 느껴지는 점이 매우 흥미롭다.
계절에 상관없이 식사 시간이 지났음에도 많은 손님들이 찾는 곳으로 가격도 착한 편...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지만 식사 시간대를 조금 피해서 가면 주차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개인적으로 충분히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블로그 후기
율임 8월 25일
아공 8월 25일
환타맨 8월 22일
모지 8월 20일
한스 8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