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센꼬치 방문자 평가
4.2점
맛5.0 가격3.0 응대3.7
매우만족(1)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냠타이거 평균 별점 4.2 평가 28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꼬치가 너무 먹고싶어서 지인이랑 마티네 공연 후에 갔었는데, 공연장 근처에서는 좀 떨어진 곳이라 생각보다 좀 걸었어요. 맛있어서 그정도 이동거리는 납득할 수 있었다. 하지만 공연 전에 간다면 예상시간을 넉넉히 계산해서 가야할것. 꼬치만 먹어서는 배가 안 찰 것 같으니, 소고기숙주볶음을 시킨거긴한데 걔도 딱히 배가 차는 재질은 아니었고 그냥 아삭아삭하게 맛있었다.
에피타이저들(숙주볶음,샐러드) 먹고서 꼬치가 나왔는데, 아 진짜 맛있어요. 먹으면서도 지인이랑 여기 꼬치 맛집이네. 이러고 먹음.(당연함 꼬치집임) 아쉬운건 처음 나오자마자 먹었을 때는 진짜 천국맛이었는데 조금 식으니까 아쉽더라구요. 그건... 어쩔수없긴함. 담에 가면 더 빠르고 열심히 먹는 민첩한 사람이 되도록하자. 여튼 꼬치 고기에 육즙도 살아있어서 진짜진짜 맛있고. 토마토베이컨꼬치의 토마토도 정말 잘 구워서 달달하게 맛있었음. 꼬치 비싸고 작고 맛있음 짱. 지인이랑 서로 꼬치에 있는거 두개씩 뽑아서 먹었는데 잘 안빠져서 좀 힘들었네요. 꼬치 종류마다 2개씩 시킬 재력은 없어서🥲
센주 맛있다고해서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써서 별로였음. 와인이 베이스여서 그럴만한데 내가 보통 와인을 별로 안좋아한다는 걸 까먹음. 지인이 시킨 청포도 사와가 달달해서 맛있던데 다음에는 그걸로 시켜야지.
다코미식가 맛두이안 평균 별점 3.8 평가 450 팔로워 10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재방률 83%. '어둑어둑한 동네 이자카야 분위기 뿜뿜'
대학로 주민들이 주로 멀리 나가기는 싫은데 이자카야 가고 싶을 때 자주 찾을만한 곳이다. 맛도 적당 가격도 적당한게 나무랄 곳 크게 없다. 비오는 날 와도 좋을 것도 같고 모임하기에도 좋은 자리도 몇몇 있으며 나름의 갬성도 있으니 사람 많은 마로니나 4번출구 지나 외곽 대로변으로 빠져 이곳에 와도 좋을 것 같다.
엄청난 맛집까지는 아니여도 만족스러운 술자리를 가지기에는 괜찮을듯.
다코미식가 미농뷘 평균 별점 4.2 평가 405 팔로워 5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혜화에 있는 꼬치집이예요.
메뉴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골라서 시킬 수 있어서 메뉴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하이볼도 맛있으니 꼭 주문해보세요
블로그 후기
심레드 9월 21일
하댜 9월 13일
밀나 9월 11일
왹져 8월 17일
미진 7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