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왕가 방문자 평가
4.3점
맛4.6 가격4.2 응대4.6
매우만족(3)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오월이 평균 별점 4.3 평가 223 팔로워 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직장동료 추천을 받고 몇년 간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중식당입니다.
주차는 매장 바로 앞에 4~5대 정도 가능하고 다 차있을 경우는 주변 골목에 하면 됩니다.
짬뽕이나 짜장 주문 시 콤보 메뉴가 있는데 콤보를 시키면 닭가슴살 샐러드랑 멘보샤가 나오는데 이 멘보샤가 별미라서 꼭 콤보로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짬뽕에 해물도 넉넉하고 고기육수 베이스인지 국물도 묵직하니 맛있습니다.
탕수육도 콤보로만 시켜도 양이 꽤 나오고 고기가 두껍고 튀김옷도 얇아 고기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는 특히 요리류 가성비가 좋은데 양장피나 유산슬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다코미식가 TiberiusChoe 평균 별점 3.5 평가 135 팔로워 6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대전 도안신도시의 신흥 강자 중화요리점. 주위 분들의 호응이 거짓이 아닌 듯 주문한 음식들이 꽤 좋았다. 일일향의 변형된 버젼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들었는데 일단 맛이 좋아 성공적 변형이라고 해도 될 것 같다.
탕수육의 형태가 조금 더 두꺼운 돼지고기 튀김으로 일일향의 그것과 겉모양이 비슷하긴 했지만 속은 두 개의 고기 조각을 나뉘어져 씹는 맛이 다르다. 탕수육의 맑은 소스 대신 사천식 꿔바로우 느낌의 묻힌 듯한 진한 소스에 비트를 섞어 강렬한 색감을 내었고 그 위에 양파를 얇게 썰어 올려내어 튀김의 느끼함과 단맛의 과함을 잡았다.
짬뽕도 기본적인 재료 및 불맛 등은 은근히 닮아있으나 매콤함을 조절하는 방식에서 맛의 차이가 나는 듯 하다. 일일향 보다는 살짝 가벼운 풍으로 마무리하여 단품 식사로는 오히려 부담없이 좋은 듯. 지금보다 맛이 안정되고 대표메뉴의 독자적 특성 강화 등의 발전적 방향으로 한 걸음 더 나갈 수 있다면 새로운 맛집으로 굳건해 질 듯 하다.
뚱냥이 평균 별점 4.1 평가 466 팔로워 9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두세시쯤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고 해물짬뽕이 진짜 맛있어요
블로그 후기
성모안과 9월 10일
유댕 8월 11일
현아 8월 9일
째니 8월 3일
도마도 7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