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쩐호우양꼬치 & 샤브샤브 방문자 평가
4.4점
맛4.1 가격3.6 응대3.6
매우만족(1)
만족(4)
보통(0)
불만(1)
매우불만(1)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시수기릿 평균 별점 1.0 평가 1 팔로워 0
1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
19000원이라는 저렴한 무한리필양꼬치에 꽂혀 방문. 아주머니들과 와이프분은 매우 친절하시나 머리에 두건쓴 조선족 사장은 집에 우환이 있었는지 입장때부터 매우 불친절. 양꼬치 설익은 걸 먹으면 설사하는 내 대장땜에 바짝 익혀먹으려는데(타서버리는부분없었음)바싹익혀먹으면 소고기처럼 질겨져서 우린 장사 어떻게하냐고 면박. 처음엔 이게 무슨 뜻인지, 어눌한 조선족어라 못알아들어 계속 바짝구워먹고 있더라니 30대초중반인 우리들에게 '불뺄께'라고 반말시전. 불빼감. 웃긴게 옆테이블 남자 무섭게생긴 아제두명 고성방가하며술마시는건제지안시키고 시중 잘듬.조선족사장 서비스가 전형적인 강약약강임. 어이없어서 먹다나옴. 친구가 말싸움 붙으려는걸 겨우 말림;;신림동 대림동 살다살다 이렇게불친절하고 손님들에게 위협가하는 중궈러가게는 처음임.
밍구리 평균 별점 3.7 평가 3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김뱅알 찐 후기
🥘 무제한 훠궈
✔️위치 : 신림역에서 정말 가까움. 체감상 도보 5분?
✔️가격 : 메뉴판에 가격이 적힌 것을 제대로 보진 못했으나, 지금 안내된 가격과는 많이 다름. 1인 기준 2만원 초반대
✔️음식 : 훠궈 육수 자체는 깔끔하고 좋았음. 백탕은 담백고소, 홍탕은 마라탕 2단계 먹는 사람으로 평가 했을 땐 딱 기분좋게 칼칼했음.
✔️재료 : 대게 재료들이 신선했고, 특히 고기는 생각보다 괜찮았음. 양고기로 먹는 것을 추천함. 야채는 풍부하지 않았지만 기본 마라탕 재료들은 준비되어 있음. (배추,청경채,연근,푸주,당면,옥수수면, 백목이, 목이, 새송이, 팽이 등)
✔️재방문의사 : 다소 높음
이주현 평균 별점 3.9 평가 7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무제한 샤브샤브(1.5만), 무제한 모듬꼬치(1.2만).
이 곳의 샤브샤브는 중국식이라 훠궈라서 냄비에서 국물을 두가지로 나누어놨다. 한 쪽은 담백하고 하얀 육수, 다른 한 쪽은 마라탕 느낌의 매콤하고 빨간 육수다. 둘 다 맛있지만 빨간 육수에 더 손이 갔다. 처음엔 특유의 향신료 냄새에 놀랐지만 말이다. 훠궈 고기는 양고기와 소고기가 있고, 야채는 청경채, 팽이버섯, 숙주 등등이 있고 라면과 옥수수소면도 있다. 무제한 모듬꼬치는 양꼬치, 삼겹살꼬치, 소고기꼬치 등이 있다. 냄새는 나지 않았고 좋았다. 옥수수온면도 시켜먹어봤는데 맛있었지만 훠궈에 소면 넣어서 먹는게 더 나은거같다.
총평을 말하자면 적당한 가격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훠궈&꼬치 맛집이라 할 수 있겠다.
블로그 후기
르봉마르쉐 11월 7일
해삐루다 11월 1일
윤슬 10월 30일
겨르 10월 28일
식깨비 10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