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심야식당 하스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3.4 응대3.8
매우만족(1)
만족(3)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JJEM 평균 별점 3.8 평가 52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연남동의 조그맣고 아기자한 이자카야.
웨이팅하기 싫어서 오픈시간 5시에 딱맞춰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좀 좁은편. 하지만 아늑했고,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술은 한라산, 일본식 칵테일인 자몽사와를 시켰는데 자몽사와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처음엔 2인사시미, 후또마끼 반줄. 사시미는 연어, 우럭, 고등어, 방어, 새우 ? 등으로 구성. 고등어회 제외 전체적으로 비린맛없이 맛있는편이었습니다. 고등어는 필자가 불호.
후또마끼는 한줄 더 시키고싶은 맛이었습니다. 재료들이 매우 조화롭게 잘어울렸고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크림치즈고로케는 첫입까진 맛있지만 물리고 느끼한편. 요세나베는 맑은국물이지만 조금 자극적인 맛.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다코미식가 민정 평균 별점 3.5 평가 102 팔로워 87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미야자키상점 갔는데 11시도 안됐지만 마감이라고 해서..ㅠ 근처에 가보고싶었던 심야식당 하스로!
가게 캐릭터도 메뉴판그림도 창가에 있던 소품까지 하나하나 다 귀여웠던 곳이다
메뉴는 라후테랑 야끼소바, 클라우드로 주문
클라우드를 같이 준 잔에 따르니까 샴페인인줄 알았다.. 존예.. 기본 안주로는 연근튀김에 소금이 뿌려진게 나오는데 아주 얇게 썰어져있어서 그냥 감자튀김같다 맛있음!
먼저 나온 야끼소바는 노른자를 터트려서 비벼먹으면 된다 가쓰오부시도 듬뿍 올려주고 안에 야채도 적당히 있으면서 간도 짜지않아서 굿굿
라후테는 여기서 처음 본 메뉴였는데 오겹살장조림같은 느낌이다 고기가 젓가락으로 썰릴정도로 부드러웠고 무도 아주 푹익어서 속까지 간이 잘 배어있었다 라후테 자체만 먹으면 좀 짜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밥을 같이 먹으면 엄지척!! 국물이 아주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으라고 손짓한다,, 결국 밥하나 더 추가함 낄낄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심야식당!
yechives 평균 별점 4.8 평가 310 팔로워 6
3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사시미 괜찮아요 후토마끼랑 야끼소바는 평범한데 가성비 생각하면 괜찮아요. 연남동에서 이자카야 땡길때 갈만합니다
블로그 후기
Jayn 9월 29일
파랑새우 9월 26일
도시 9월 10일
후훌후훌 8월 25일
슝슝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