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대흥식당 방문자 평가
4.1점
맛4.2 가격4.6 응대4.2
매우만족(3)
만족(1)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티라미수 평균 별점 3.4 평가 575 팔로워 131
2점 맛 맛없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육회비빔밥집입니다.
함평이 육회비빔밥이 유명하다 하여 왔어요. 가게가 몇 개 있는데 사람이 없는 곳으로 왔어요.
특색있게 돼지비계를 밑반찬으로 줍니다. 그걸 비빔밥에 넣어 비벼먹을 수도 있습니다.
구성은 밑반찬에 비빔밥, 선짓국인데요. 비빔밥이 생각보다 맛있지 않았어요. 감칠맛은 약하고 지방맛은 강한게 아쉬웠습니다.
다코미식가 익키백과 평균 별점 3.6 평가 186 팔로워 9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생고기 폼 미쳤다.'
육회비빔밥을 전문으로 하는 거리에서 육회비빔밥이 맛 없을 리가 없다고 생각했음. 어느 가게를 가든, 또는 인기있는 곳들을 간다면 당연히 맛있을 거라 생각을 했음.
그런데, 생고기는? 예상을 전혀 못했음. 배가 고팠던 것도 한 몫 했겠지만 특히, 같이 나오는 양념장이 정말 잘 어울렸음. 낮술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소주를 안시킬 수가 없었음. 그리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맑은 선지국이 정말정말 맛있었음. 선지 특유의 냄새도 안났고 부스러지는 오래된 선지도 아니었음. 선지국은 리필이 된다고 하니 참조하시길!
비빔밥에 선지도 넣어서 먹었는데 비빔밥 답게 어느 음식을 넣어도 어울렸음. 돼지비계도 적정량을 넣어서 고소함을 더했고, 같이 나온 반찬들도 조금씩 더 넣어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었으며, 역시나 맛있었음.
생고기는 품절 가능성이 있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방문시 남아있다면 경험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음.
지금까지 먹었던 생고기, 뭉티기, 육회 같은 날고기류 음식 중 가장 신선한 충격이었지 않을까 싶음. 이미 첫번째 경험을 했기때문에 다음에 방문할 경우 맛이 반감될 수는 있겠지만 충격의 정도가 비슷하길 바랄뿐임.
다코미식가 소풍 평균 별점 3.6 평가 806 팔로워 6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달인에 나온 육회비빕밥 맛집
육회비빕밥중 육회도 당연 중요한데 이집은 밥도 아주 정성으로 만든다고 한다. 신선한육회에 각종나물 아주 잘 어울린다. 같이 나오는 선지해장국? 국물도 아주 깔끔하고 잡맛이 없어 좋다. 무말랭이 같은 사진은 비계 참기름대신 저것을 넣고 비벼 먹으면 고소하다고 ㅋ 두개만 많이 못넣고 소심하게 두개만 넣어서 조금 더 고소한 느낌이다
블로그 후기
윤 9월 19일
알록이 8월 10일
배 기자 8월 10일
김똬 8월 4일
임세희 8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