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쿠마키친 방문자 평가
4점
맛4.3 가격3.7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아토미 평균 별점 4.8 평가 217 팔로워 1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수락산에 들렸다 주변 눈에 띄는 가게 간판과 디자인에 무작정 들어간 가게였지만 친절함과 맛에 감동한 가게 쿠마키친 수락산점입니다. 아이를 셋이나 데려가서 민폐일지 몰라 조용히 부모님과 식사만 하고 빠르게 나가려고했는데 100일된 갓난쟁이 아기둘이 입장과 동시에 울자 당혹스러웠는데 아기와의 첫외출에 편히 좌석 사용하라며 배려해주신 사장님 덕분에 배고픈 늦은 점심을 맛있게 먹고 갑니다. 나베 모두 만족스런 깔끔한 음식에 친절함에 다음에도 꼭 들리고싶은 식당입니다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9 팔로워 5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식은 동네 음식점 정도로 나쁘지 않으나, 맥주 관리는 좀 필요"
등산 갔다가 점심 겸 들어간 곳입니다. 매장은 메뉴와 어울리게끔 아기자기하니 귀엽게 마무리되어 있었고, 덕분인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신 가족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돈까스를 바탕으로 돈까스 나베, 우동 등을 판매하고 있고, 로제나 마라 등을 활용한 메뉴도 있어 메뉴 개발에 열심이신 듯했습니다. 가격대는 요즘 일식 돈까스 가격 수준이었고, 엄청 비싸진 않지만 딱히 싸진 않은..애매한 포지션이었습니다.
음식 맛도 딱 비슷했는데, 아이들 먹기 적당한 수준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의 맛이었습니다만, 홍대-합정 쪽에서 일하는 회사원으로서..아무래도 돈까스 기준점이 높아진 탓인지 가격 대비 조금 아쉽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고기에서 잡내가 있지도 않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만 맥주는 조금 관리를 해 주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리 아이들이나 가족들이 주로 오는 곳이라 술의 포지션이 애매하다고는 하지만, 오래된 맥주 특유의 시큼한 끝맛이 너무 강해서, 등산 후 상당히 갈증이 난 상태인데도 '그냥 먹지 말까' 생각이 바로 들었네요.
뭐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고, 직원 분의 응대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적당한 동네 음식점 같아요.
다코미식가 유니유니 평균 별점 4.3 평가 38 팔로워 13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식
모짜렐라 치즈가 막 늘어나는 카츠 넘 좋음.
냉모밀은 무난함.
서비스
사장님도 직원들도 친절하셨음.
분위기
시끄럽지않고 소소하게 떠들기 좋고
인테리어가 깔끔한 편.
블로그 후기
봉냐 10월 10일
리뷰뷰 10월 4일
리온 lion 9월 7일
루나 8월 29일
나요닝 8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