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신천샤브칼국수 방문자 평가
3.9점
맛4.6 가격4.2 응대4.6
매우만족(2)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리밍잉 평균 별점 4.9 평가 16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적당한 가격대의 샤브칼국수 맵기조절가능해서 좋았음 칼국수면과 볶음밥도 제공
harang007 평균 별점 4.2 평가 13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맵기조절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샤브샤브의 약간 매콤한 샤브샤브 생각날때마다 가는곳이에요~ 무조건 면과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하는곳!
다코미식가 티벳여우 평균 별점 3.2 평가 208 팔로워 90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신천샤브칼국수는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나오면 보이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사이로 들어간 다다음 골목 오른쪽에 위치한 전주설렁탕의 2층에 있습니다.
내부는 아주 좁진 않지만 지대가 비싼 지역 특성상 테이블을 많이 넣었기 때문에 좁게 느껴지는 편이었고 새것처럼 깔끔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지저분하지도 않은, 적당히 잘 관리한 오래된 음식점 같은 분위기가 났습니다. 테이블은 모두 의자식입니다.
칼국수는 미나리를 듬뿍 얹은 등촌 칼국수 계열의 샤브샤브 칼국수로 육수에서 조미료 맛이 살짝 튈 정도로 났는데, 곧 미나리와 소고기, 버섯향에 가려질 정도라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같이 먹은 칼국수와 계란 볶음밥은 여느 곳에서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이었고, 겉절이는 재료를 최소한으로 해서 무쳐냈지만 그럼에도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곳의 특이한 점이라면 의외로 20대 정도로 보이는 커플 손님이 많다는 점이었습니다. 샤브칼국수라는 음식이 주는 이미지가 그렇게 젊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의외인 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지역물가를 고려하면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맛과 양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주말인데 런치메뉴를 주문하다 거절당하시는 분들이 제법 보였습니다. 메뉴판에도 써 있듯이 주말에는 런치메뉴를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홀을 보시는 분은 친절하셨고, 지역특성상 주차는 불가합니다.
블로그 후기
아임 햅삐 10월 7일
선이 10월 4일
샤니 9월 30일
진덜트 8월 30일
빠아닝 8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