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선영이네 물회 방문자 평가
4.4점
맛4.4 가격3.3 응대4.4
매우만족(4)
만족(2)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릉짱 평균 별점 4.6 평가 117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물회 맛있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옵니다
가게 앞 주차 자리는 협소한 편
택꽁이 평균 별점 3.9 평가 48 팔로워 1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고성 방문 후 들린 물횟집. 쪄죽을만한 날씨에 들어가니까 얼어죽을만큼 에어컨을 틀어주시는데 너무 감사하면서도 막 들어온 손님들 덕에 차마 줄여달라 못하는게 웃겼다. 다이닝코드에서 봤을 때에는 22,000원이었는데 방문했을 때에는 가격이 올라있어 아쉬웠다.
메인인 물회는 내용이 두툼한 광어 전복 멍게 소라 등 참 실했다. 서빙하시며 다시마소면과 콩나물을 말아 드시고 나중에 밥 말아드시라며 설명해주셨다. 다시마소면의 식감이 꽤 인상적이었다. 전체적으로 꽤나 매콤해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아마 땀 꽤나 흘리시며 드실듯 하다.
오징어 순대는 맛이 뛰어나기보다는 사이드로 적절한 정도였고, 오히려 인상 깊었던건 멍게 젓갈이었다. 멍게는 늘 ‘와! 멍게!’하고 먹고 감당하기 어려운 바다향에 바로 후회했는데 여기의 멍게 젓갈은 사실 내가 다먹었다.
고성 근처를 방문한다면 재방문할듯한 맛집.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맛은 충분하다.
다코미식가 달리는진저맨 평균 별점 3.5 평가 1109 팔로워 21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물회가 먹고싶어 고성드라이브 중에 급하게 찾아서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고성에 유명한 곳은 부부횟집과 이곳인데, 동선때문에 이곳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다른 물회집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쪼그만 회가 아니라 두툼함 회가 듬뿍 들어있어요. 물회에 과일을 쓰는걸 좋아하는데, 이 집은 배가 아삭아삭 씹히고 소스에 사과가 들어가 있는 상큼한 소스에요. 그래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해초면과 밥이 함께 나오는데 소면이 아니라 해초면이라서 더 건강한 맛이였어요 ㅎㅎ 특이하게 삼겹살을 추가 주문할 수 있어요.구운 삼겹살을 해초면에 싸먹었더니 육쌈냉면 먹는 느낌이였어요.
개인적으로 회도 실하고 상큼한 소스가 봉포머구리횟집보다 맛있었어요! 강원도에서 물회를 먹고싶다면 추천해요!
블로그 후기
술지 10월 13일
율유리 10월 12일
기메지 10월 4일
콩알 9월 1일
연이의속눈썹 8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