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빛나는바다 방문자 평가
3.6점
맛4.5 가격4.0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고르빈당수 평균 별점 3.4 평가 1154 팔로워 79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메뉴가 다양한 회집. 세꼬시는 제법 괜찮지만 그외는 별로. 반찬류가 특히 별로... 신선하지 않음. 생선은 꽁치인지, 고등어인지,삼치인지 분간이 안가고 문어-미역반찬은 약간 오래된 느낌, 오로지 세꼬시 류만 먹음직 스러운데 그외는... 진짜 별로... 그닥 친절하지도 않은...매운탕도... 별로
김팔봉 평균 별점 4.5 평가 13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아저씨들 때문에 시끄러운 거 빼고는 서비스, 맛, 청결 모두 좋았습니다. 횟감이 신선해보이기도 했고 석화가 특히 맛있더라고요. 빛나는 바다 정식은 3시까지라고 되어있는데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11000원에 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회 같은 메인 메뉴의 양은 얼마 안 돼서 아쉽지만 가격 보면 이해가 됩니다.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0 평가 405 팔로워 25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전어먹고싶어서 갔다가 아직 안나왔다그래서 ㅠㅜ 도다리세꼬시 먹었어요. 도다리야 뭐 세꼬시로 먹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매운탕 추가했을때 생선이랑 떡국떡 많이 챙겨주셔서 잘먹었습니다!
여기는 그리고 회덮밥이 괜찮아요. 가성비도 좋은편! 전어나오면 바로 가야지 ㅠㅜㅋㅋㅋ
+@ 전어회랑 전어구이 시켜먹었는데 각각 10마리, 8마리 나와요. 회는 뼈 발라달라고 하면 발라서도 나와요. 물론 전 뼈 통째로 먹는 취향! 아주 고소하고 맛나요. 팁이라면 팁! 구이는 꼭 새로 구워달라고 주문하는게 좋아요. 안그러면 초벌 해놓은거 다시구워 나오는데 맛이 많이 차이나요. 시간은 조금 더 걸리더라도 구이 먹을때는 새로 구워달라 해서 먹읍시다.
여기 회덮밥은 디폴트로 늘 시키는 메뉴 ㅋㅋ!
블로그 후기
인프피맛 수미칩 11월 10일
뽀로로 10월 31일
맛난기억 9월 27일
이지 7월 4일
이지 7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