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화로몽 방문자 평가
4.3점
맛4.5 가격4.5 응대4.5
매우만족(3)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미니얌 평균 별점 4.3 평가 122 팔로워 7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숯불 닭갈비를 먹어보자! 하고 가게 된 곳입니다.
숯이 강력해서인지 금방 뒤집지 않으면 껍질이 타버려서 슬펐네요. 닭갈비는 맛있지만 판을 자주 갈아야해서 좀 번거롭네요. 아, 저희가 방문한시간대에 배달 주문건도 없고 바빠보이지는 않으셨어요.
닭껍질에 기름이 많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서 타지 않도록 해줘야해요. 섬세한 손길 필요쓰!
주방에서 초벌을 해서 주시기때문에 2~3분 정도 익혀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기본으로 샐러드와 피클 야채등을 주셨는데요. 닭갈비를 하얀 레몬소스? 상큼한 소스에 찍어 콩가루에 더블로 입혀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깔끔한 닭갈비를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다만 양이 좀 적을 수 있어요. 계란찜을 추가 주문했는데, 된찌 뚝배기에 해주셔서 조금 놀랬습니다. 보드라운 계란찜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매장은 넓은 편이고, 반 오픈 주방입니다. 배달도 많이 시키시는 듯 해요.
아! 그리고 친절/불친절하지도 않은 곳이니 쏘쏘하게 음식만 드실 수 있어요. 몬가 말을 해도 티키타카는 어려운 곳...
마지막에 화장실에 들렀는데 쎄스코 손거품기와 안어울리는 암모니 냄새가 좀 나고해서 위생에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다코미식가 밥쟁이 평균 별점 3.7 평가 623 팔로워 10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sns 맛집을 잘 안가는데. 한때 페북에 도배가 되듯 나와 약간의 반감을 갖고 있었습니다.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사람 입맛은 각기 다른게, 남친은 쏘쏘. 저는 눈이 띠용하게 맛있다했습니다~!
냉면에 식초를 들이부은 남친덕에 신냉면을 먹을뻔했으나^^ 원래 안되는데 육수를 더 주셔서(많이 필요했어요....) 감사했습니다.
나이제 평균 별점 4.8 평가 126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소갈빗살이 저렴한데 진짜 맛있어요 가성비 완전 좋은 맛집~~
블로그 후기
찌니 9월 29일
유려한 느타리 9월 22일
ssoz 9월 9일
으뜸원 9월 3일
뷰리 8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