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건의 알로하녹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4점
맛4.1 가격3.7 응대4.3
매우만족(8)
만족(6)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하나 평균 별점 4.5 평가 510 팔로워 1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대전 선화동에 위치한 카페 알로하녹입니다. 대전 중앙로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우드톤의 분위기가 좋은 카페입니다. 선화동에 있는 카페들 중에는 그래도 면적이 꽤 있습니다. 자리도 꽤 많고 웨이팅이 있는 카페는 아니라서 편안하게 방문하기 딱 좋은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20대부터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까지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음료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커피 종류도 많았고, 과일 에이드 같은 경우는 수제청을 사용해서 조금 더 신경쓴 느낌이 좋았습니다. 빈티지한 매력이 있습니다.
어먹행먹 평균 별점 4.2 평가 129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라떼
한옥분위기의 카페.
마당이 넓고 날이 좋으니까 사람들이 야외에서도 많이 앉아있더라구요. 포토스팟이 곳곳에 많아요! 입구 왼쪽에 있는 통창을 추천드려요. (저희 어무니도 인생샷 건지셨슴돠)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소품들도 진짜 많아요. 사장님이 앤틱 수집가신지 티팟, 컵앤소서 미니어처들이 엄청 많았어요. 눈돌아가더라고요.
넓어서 안쪽에도 자리가 많아요. 주말에 황금시간대에 간건데도 자리 잘 잡을 수 있었어요.
따뜻한 커피를 담아주는 컵도 앤틱느낌이 물씬납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엄마랑 여유있게 이야기하면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4년 05월 방문)
솔비 평균 별점 4.5 평가 60 팔로워 6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료보단 정말 분위기. 한옥을 개조한 카페이고 곳곳에 꽃, 거울, 패브릭 등 소품을 배치해서 예뻐요. 대신 콘센트 있는 자리가 많지 않고 전체적으로 시끄러워요. 두시간 있었는데 대략 30명의 꽃무늬 원피스를 입으신 여자분들을 본 것 같아요...ㅋㅋ 실제로도 그런 옷이 어울릴만한, 사진 찍으면 바로 프사 가능할듯한(?) 분위기였어요.
블로그 후기
레미네 집 3월 19일
먹는게좋아 3월 18일
유월 3월 18일
짔 3월 9일
민스 3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