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건의 닻 방문자 평가
3.8점
맛4.6 가격3.4 응대3.8
매우만족(4)
만족(8)
보통(5)
불만(0)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더더기 평균 별점 4.1 평가 146 팔로워 1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숙소 근처 딱새우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3가지 메뉴 다 맛있었습니다.
호수 평균 별점 4.2 평가 25 팔로워 2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오래전에 가본집. 사실 딱새우가 유행? 알려지기 전에 가본집이라서 좀 비싸게 먹은 느낌이랄까. 아주 조금 비리기도 했다. 예쁘게 나오니까 보긴 좋은데 두번 갈정도는 잘 모르겠다. 오히려 딱새우 회 보다 돼지고기 고추볶음이 더 맛있었는데 메뉴가 요즘 메뉴판을 보니 사라진 것 같다 아쉽..
다코미식가 rimrim 평균 별점 4.2 평가 70 팔로워 4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술이 술술~ 제주도의 심야식당” 바다 앞 동동 떠 있는 오징어 배들을 바로 앞에 두고 위치해 있는 ‘닻’.
술이 술술 들어가는 싱싱한 딱새우 사시미와 뭍 사람들에게는 조금은 생소한 뿔소라 사시미를 즐길 수 있다. 뿔소라 사시미은 오독오독 해삼과 같은 식감이고 딱새우 사시미는 싱싱하다 못해 달짝지근함이 느껴진다. 추가로 시켰던 관자성게구이는 감탄사를 절로 연발하게 하는 부드러움을 갖고 있었다. 소주메뉴를 시킬 수 없는 2층은 비교적 높은 가격의 주류를 시켜야했기에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값어치을 하는 아주 기분 좋은 맛이었다. 제주의 딱새우 사시미 참맛을 느끼고픈 이들에게 그리고 닻을 올려 막 잡아올린 싱싱한 재료를 느끼고픈 이들에게 강추하는 바이다. 초장같은 건 따로 제공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블로그 후기
Jenna 8월 27일
보석같은 맛집 소개 8월 21일
앵무새언니지애 8월 21일
염 채 8월 12일
스밀라 8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