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버섯애가 방문자 평가
4.6점
맛5.0 가격3.7 응대3.7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Charlth 평균 별점 3.9 평가 174 팔로워 32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찐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정리된 버섯, 지속적으로 간을 잘 유지해주는 육수, 메뉴나 코스 구성 등의 기획, 깔끔한 반찬 및 소스 관리, 매장 청결도 등 나무랄 것이 없었습니다.
쉽게 다른 음식 경험을 비교하여 설명드리긴 어려운 오묘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사철 따지지 않고, 여름이면 여름다운 겨울이면 겨울 나름의 보양 느낌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우려질수록 진한 풍미들이 어우러진 육수의 맛이 환상적이었습니다.
다만, 식당운영을 하시는 노부부께서 운영의 경험이 없으신 것 같아 안타까웠습니다. 샤브샤브란 음식의 특성 상 테이블 싸이클은 빨리 돌 수 없는데 들어오는 손님을 받지 못해 전부 발걸음을 돌려세우고 계시더군요. 제 생각에 문제는 서버분들 교육입니다. 음식만 테이블에 갖다 놓고 아무런 설명도 대응도 하지 않으시네요. 그 분들이 악착같이 도와주시면 절반도 안걸릴 것 같은 식사시간이 한 없이 길어지니 원활하게 손님이 돌지 못하더군요. 이런 부분 잘 대응하시어 대목 시즌에 더 많은 손님들이 맛보실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다코미식가 맛두이안 평균 별점 3.8 평가 450 팔로워 10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재방률 89% ' 전국 마리오들을 위한 샤브샤브 전문점'
tip
ㅡ진품은 10가지 버섯, 명품은 12가지 종류의 버섯이 나옴. 버섯 좋아하면 강력추천
ㅡ노루궁댕이 버섯은 특히 생으로 먹거나 넣고 금방 건져 먹을 것. 향 있을 때 먹어야 너무 맛있음...
ㅡ여기도 먹고 살기 힘든지...네이버 소개 페이지에 있는 노루궁댕이보다 조금 줌 주의...
ㅡ게시판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니 먼저 읽어보도록 하자
ㅡ꼭 순서대로 넣을 필요는 없음
2인분(30000원) 시켜야 나오는 샤브샤브 메뉴로 다양한 버섯들과 강황밥(죽용), 고기(100g?)면들이 제공된다. 버섯->야채->면->고기->밥 순으로 먹으면 되는데, 육수에서 버섯향이 찐하게 베기게 되면서 육수가 뜨끈시원해진다. 캬..
특히 노루궁댕이는 버섯 중에서 가장 먼저 건져먹는 게 좋은데 진짜..쌩으로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향이 좋았다. 다만 배가 부르니 육수의 단맛이 올라오는데..그게 좀 아쉬웠다. 배불러도 무리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야말로 진또베기 맛집 요리라 생각하기에..
오합지존 평균 별점 4.4 평가 62 팔로워 1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푸짐하고 좋은 식재료로 직접 요리해 먹는듯한 재미있는 식당입니다. 맛 가성비 모두 훌륭합니다.
블로그 후기
씅미니미니 10월 8일
Molly 9월 5일
콘웃무 9월 3일
eunchu 8월 30일
푸니이 8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