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로우파이테이블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6점
맛5.0 가격3.3 응대4.3
매우만족(5)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쿄코로 평균 별점 4.6 평가 31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여기서 청모했는데 분위기있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의 퀄리티가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특히나 뇨끼 양많고 진짜 맛있어서 시즌뇨끼 강추강추입니다!
다육이 평균 별점 4.1 평가 360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1인 쉐프님이 운영하는 예약제 비스트로인데 뇨끼 정말 맛있어요. 바질 크림 뇨끼가 인기가 많은 거 같아서 시켰고 연두색 비주얼에 쫀득한 뇨끼 식감에 맛이 좋아서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파스타도 양 많은 편이고 맛있었고 뇨끼가 다양했어서 취향따라 시키면 될 것 같아요.
파스타는 새우가 올라간 엔초비 오일 파스타를 시켰어요. 오일 베이스 파스타라 크림 뇨끼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라자냐도 맛있어 보였어서 다음에 다른 뇨끼와 함께 먹어볼 생각입니다. 예약제라 급방문이 어려울 수 있지만 분위기가 예뻐서 데이트 장소로 좋을 거 같아요. 예약하고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gomdori 평균 별점 4.3 평가 62 팔로워 1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작은 식당. 주인 한 분이 서빙, 요리, 결제까지 하신다길래 음식 나오는 속도가 느리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빨리 나왔다. 요리가 한 번에 다 나오는데 식거나 불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바질크림뇨끼로 유명하지만 왠지 느끼할 것 같아서 단호박뇨끼로 주문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달달하니 아주 맛있었다. 파스타는 조금 짜서 아쉬웠다... 그리고 가격대비 양이 적었다. 두 명이서 배불리 먹으려면 세 메뉴는 시켜야 할 듯한. 인테리어도 예쁘고 기념일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공간 ◡̈
블로그 후기
다댕 1일 전
롱롱 6일 전
피칸 3월 24일
히융 3월 3일
맹고밥 2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