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빽가네뒷고기 방문자 평가
4.7점
맛5.0 가격5.0 응대4.5
매우만족(3)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찐리뷰러버 평균 별점 4.5 평가 1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ㅇㅇ집 ㅇ자 거기 갈려햇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둘러보다가 발견한 맛집..여기 진짜 찐맛집 입니다 ㅠㅠ 고기의 육즙이 와..미쳤어요 된찌도 진짜 넘 맛나요 사장님도 친절..대박나세요 ㅠㅠ
다코미식가 넌누왕너 평균 별점 3.8 평가 125 팔로워 23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경주 여행 가서 일부러 관광객 맛집 아닌 곳을 찾다가 알게된 곳인데 아주 좋았습니다.
뒷고기를 100g에 5천원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조금씩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고기도 신선하고 꼬독꼬독한 비계와 쫀쫀한 살코기가 뒷고기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가게가 큰 편은 아닌데 손님이 계속계속 들어오고, 관광객은 별로 없는 걸 보니 로컬맛집이 맞는 것 같네요!
고기는 쌈채소 대신 양념에 무친 채소를 양푼에 담아주십다. 이게 뒷고기 맛이랑 참 잘 어울려요. 된장찌개 맛도 굳굳!
그리고 여기 껍데기도 맛있는데, 일단 껍데기 재워둔 양념이 감칠맛 나고 좋습니다. 껍데기 찍어먹으라고 주시는 데리야끼마늘소스? 도 달짝지근 꼬소하면서 마늘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사장님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맛없는 음식이 하나도 없는 곳이었습니다. 물 대신 주시는 결명자차까지 깔끔하게 입속을 마무리 시켜주는 좋았던 곳.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술취한코끼리 평균 별점 3.9 평가 410 팔로워 6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관광객들 바글바글한 경주에서 느끼는 로컬의 정취- 시끌벅적한 로컬맛집 분위기가 좋음. 목살은 촉촉하고 뒷고기는 쫠깃하고 삼겹살은 삽겹살 맛. 여사장님은 따뜻하셨고 남사장님은 겉바속촉.
블로그 후기
02 10월 2일
21그램 8월 20일
지수와 함께하는 여행 8월 9일
503호 8월 6일
수진 sujin 7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