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오늘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1점
맛4.4 가격4.0 응대4.2
매우만족(2)
만족(6)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00 팔로워 19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워커힐 호텔 출신 셰프의 퓨전 한식펍.
• 내부
4인용 테이블 7-8개와 6인용 단체석 1자리 등으로 되어 있는 작은 규모입니다. 테이블간 간격을 두긴 했지만 펍인 만큼 시끄럽고 대화가 많아 방역준수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더 필요해 보입니다.
• 메뉴
음식맛만 생각하자면 이 근방에서 손꼽는 곳입니다. 가격대에 비해서도 합리적으로 고퀄리티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커리새우꼬치는 함께 곁들이는 소스가 인상적이라 한번 먹어 볼 만 했고, 개인적으로 치킨과 스튜 라인이 맛있었어요. 치킨요리는 튀기는 정도가 적당해 정말 맛있게 튀겨졌다는 게 무엇인지 느낄 수 있었고, 스튜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술에 같이 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점심메뉴는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적이지만 이곳만의 음식솜씨를 맛 볼 수 있으니 한번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특히 명란크림파스타와 카레치즈돈까스는 정말 만족도 높았어요!
• 주차장
가게 앞 주차공간이 조금 있습니다. 3-4대 정도 가능합니다.
• 화장실
식당 내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남녀공용이에요.
Docu 평균 별점 4.5 평가 209 팔로워 5
4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광마루 갈곳 없어서 들어간 곳. 로제소스를 곁들인 치킨 맛은 부드럽고 맛있었다. 새우 감바스는 새우가 싱싱해 탱글탱글 씹힌다. 마늘을 좀 더 넣어서 향을 냈으면 좋았을 텐데. 그리고 여기 생맥주가 참 맛있었다. 시원하고 깔끔 한 맛 맥주관리 제대로 하는 것 같다. 하지만 술집도 아닌 고급 레스토랑도 아닌 어중간한 포지션으로 다소 값이 비싸다고 느껴졌다.
떠우우 평균 별점 4.1 평가 35 팔로워 1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초반엔 그리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어느 순간 사람이 바글바글 해진 곳. 돈가스나 짬뽕류는 갈 때 마다 남기고 오는 것 보면(항상 단체로 가서 여러가지 시킴) 맛은 별론거 같음. 명란크림파스타는 조합이 좋으며 고소하고 짭짤하니 맛있다. 면 삶기고 적당. 하지만 리조또의 밥 상태는 좀 더 익혔으면 좋겠다. 그냥 소스에 밥 비벼먹는 맛이랄까. 메뉴개발에 힘 쓰시는지 메뉴들이 조금씩 바뀌는 것 같다. 화이팅입니다!
블로그 후기
둥이 1월 15일
Geniecookie 1월 14일
초록토마통 1월 8일
noizegarden 2024년 12월 26일
현 2024년 10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