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건의 장군집 방문자 평가
4.3점
맛4.5 가격4.5 응대4.0
매우만족(8)
만족(4)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sincity 평균 별점 4.4 평가 19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다코미식가 아로미남편 평균 별점 4.0 평가 307 팔로워 142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청주에 일이 있어 갔다 어디를 가던 항상 다이닝코드로 그 동네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간다.
이번엔 맨날 먹는 삽겹살, 목살을 벗어나 다양한 부속고기가 땡겨서 시내 길도 밀리는데 찾아갔다.
일단 너무 지나치게 서민적이고, 다른말로 하면 지나치게 너저분하다. 부부가 아마도 두분이서 일을 다하시고 사람은 안쓰는것 같다. 최저시급이 무서워서 그럴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지만 좀 손님입장에선 불편한게 사실이다.
그냥 고기만 가져다 주고 그외엔 죄다 셀프이다. 고기는 나쁘지는 않은데 뭐 다양한 맛과 식감도 있고...하지만 왜? 삼겹살과 목살을 아니면 항정살, 제비추리 이런걸 왜 먹는지 알것 같다.
질긴것도 있고, 살짝 잡내가 있는것도 있고 역시 그냥 유명한 부위를 먹어야 하겠다는 생각이 더 확실해 진다.
주차장 넓고 가볍게 소주한잔 하기에는 손색은 없다. 단, 연탄불로 고기를 굽다 보면 정신이 하나도 없긴하다. 뭔 맛인지도 모르겠다. 까딱하면 타기도 하고 불도 막 붙기도 하고...
Gonzo 평균 별점 3.6 평가 22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방송을 탄 이후 손님이 너무 많아져서 기존 손님들은 살~짝 불편할 수 도 있지만 여전히 맛있고 저렴한 가격도 역시 유지중 대학 근처인 만큼 저렴한 가격이 저렴하고 맛또한 기가 막힌다. 부속구이를 못먹는다면 살코기를 추천 하지만 개인적으로 다양한 부위가 있는 모둠을 추천 물론 돼지불알인줄 모르고 먹었다가 내 불알을 탁! 친건 안비밀
블로그 후기
혠니 10월 6일
렛츠지니 9월 28일
모진남 9월 26일
정현 9월 19일
혜뎡 9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