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장남보리밥 방문자 평가
4.5점
맛5.0 가격4.7 응대4.4
매우만족(4)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Jeff 평균 별점 3.9 평가 535 팔로워 33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보리밥 중에서 가장 인상적입니다. 외가집에서 외할머니께서 해주신 밥. 느낌이랄까요? 음식 맛은 장맛이란 말을 실감합니다.
반찬 하나 하나 겁나 맛있고 인상적입니다. 반찬 많은데 언제 다먹나 했는데 비빔밥에 넣으면 다 해체 됩니다. 고기도 없고 건강한 한상 너무 좋았어요. 서울에는 이런 집 없는 게 당연하겠죠. 홍천에 가면 가보세요.
이상훈 평균 별점 3.8 평가 32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보리밥: 비지, 막장, 고추장, 된장, 청국장이 나오며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취향에 따라 골라서 넣어서 비벼 드시는 비빔밥입니다. 장이 정말 맛있어서 이제까지 4번 정도 갔네요. 양은 딱 적당합니다.
감자전: 큰 기대 안 했는데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모서리 부분은 바삭하고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양평/홍천에서 강릉/속초 쪽으로 가는 길 중간인 홍천 장남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이 많지는 않은데 오래된 집인 만큼 맛은 보장합니다. 건축물이 오래 되었고 화장실은 외부에 있는데 허름하지만 그렇다고 음식 위생이 나쁘진 않습니다.
메롱이 평균 별점 4.4 평가 159 팔로워 4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고성에 다이빙 갈 때 아침식사 하러 들렀어요. 미리예약하고 갔더니 도착하니 한상 차려져 있었습니다. 보이밥에 각종 강된장이랑 나물들 슥슥 비벼먹으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네요ㅠㅠ 나물들이 신선하고 반찬도 텁텁함 1도 없이 깔끔한 맛이에요!! 주말은 안한다고 합니다.
블로그 후기
매미 9월 9일
베니 8월 20일
Milky Way 8월 15일
raTREEin 8월 11일
작은배려 8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