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조일식당 방문자 평가
4.2점
맛4.4 가격3.6 응대4.1
매우만족(3)
만족(3)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아영 평균 별점 4.0 평가 151 팔로워 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여수여행 중에 참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식당입니다. 여행 중 먹었던 식사 중 가장 로컬 맛집에 가까웠고, 분위기도 가장 여수와 닮아있었습니다.
우선 반찬의 느낌이 그랬고, 서비스가 그랬습니다. 거창한 공간이나 인테리어 없이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 강해 좋았습니다. 손님분들도 모두 집 앞 술집에서 간단하게 회에 반주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선어회가 무척 신선하고 무난했습니다. 특히 좋았던 것은 모듬튀김입니다. 튀김옷 반죽의 간이 좋고 조리도 너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날 살면서 가장 맛있는 새우튀김을 먹었던 것 같습니다. 보리멸튀김은 살짝 포장까지 하고 가고 싶더라구요.
그 날의 기분때문인지 그 곳의 분위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편안하고 아늑했던 곳입니다. 여수여행 가시는 분들 중 로컬 분위기가 강한 식당을 찾는 분들께 특히 추천합니다.
다코미식가 달리는진저맨 평균 별점 3.5 평가 1109 팔로워 21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허영만 백반기행에 나온 선어사시미 맛집이에요! 선어회는 활어를 잡은 즉시 0도~5도로 보관하여 숙성시켜서 먹는 생선회라고 해요! 종류는 삼치와 민어?같은데 정확히 모르겠어요.
식당은 술손님들로 너~~~무 시끄러워서ㅠㅠ 포장해서 먹었어요!
유명한 맛집인 만큼 포장이 잘 준비되어있어요. 따로 그릇이 필요하지 않게 스티로폼에 담겨져 바로 먹을 수 있었고 양념과 갓김치!도 포함되어 있어요.
선어회는 쫄깃보다 부드러워서 참치를 먹는 식감이였어요. 함께 준 간장양념음 종류별로 맛이 약간씩 달라요. 선어회가 좀 느끼하다보미 알싸한 간장양념을 듬뿍 찍어먹거나 갓김치에 싸먹는걸 추천해요 ㅎㅎ
와퍼 평균 별점 4.1 평가 513 팔로워 26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선어횟집이라 회의 식감이 활어와는 다릅니다. 선어가 더 부드러워 어르신들이 선호하실 것 같아요. (삼치회)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찬과 모듬튀김도 맛있습니다.
모듬튀김엔 보리멸 튀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후기
timing 10월 5일
옹이 10월 1일
산체스 9월 26일
져니 9월 14일
윤느 9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