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켄싱턴호텔 평창 카페플로리 방문자 평가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3점
맛4.5 가격3.5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6 평가 572 팔로워 26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켄싱턴호텔 평창 1층에는 식사부터 술, 음료까지 고풍스럽게 먹을 수 있는 카페 플로리가 있다. 체크인 후 받았던 웰컴드링크 쿠폰 2장을 쓰기 위해 방문, 내부가 상당히 넓고 곳곳마다 번쩍번쩍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웰컴드링크 쿠폰을 쓰러 왔다고 하니 9,900원 내에서 생과일 주스를 제외하고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카페 플로리에서 주문한 음료를 테이크아웃 상자에 이쁘게 담아 저녁식사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코코몽이 좋아하는 초코 바나나 스무디와 청포도 에이드.
밤산책을 잠시 하고 1층 로비에서 본 카페 플로리, 고풍스러운 외관이라 어느 곳에서 셔터를 눌러도 사진이 참 예쁘게 잘 나온 카페 플로리였다.
다코미식가 Noblesse Oblige 평균 별점 4.1 평가 417 팔로워 95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평창 켄싱턴 호텔로 아기동반으로 호캉스를 즐기던 중 방문한 곳인데, 호텔치고는 가격이 많이 세지는 않았지만 맛은 상당히 훌륭하고 점원도 매우 친절했다~~~ 부야베스 파스타는 선호하는 토마스 소스에 해산물이 잘 어우러져, 순식간에 한 그릇 클리어하고 다시 주문하여 맛있게 식사하였다~~~ 스테이크와 양갈비도 고기질도 좋아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맛미 평균 별점 4.2 평가 156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메인,샐러드가 맛있다"
메인인 해산물 부야베스 펜네를 스파게티로 변경했고, 왕새우, 새우, 전복, 관자, 조개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무난했고, 파스타 면 익기는 약간 부드러운 정도입니다.
샐러드가 진짜 맛있었어요. 발사믹 식초와 정확하진 않지만 꿀과 시트러스 맛이에요. 채소 익힘 정도가 아주 좋았어요.
그 외 식전빵과 디저트는 평범했습니다.
치킨은 부드럽고, 감자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맛있었습니다
주로 아이 동반 가족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블로그 후기
맥주걸 3월 16일
맵시맵씨 3월 9일
땡글땡글이 3월 9일
재율맘 3월 7일
슬쌍디아빠 이동섭 3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