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그다방 방문자 평가
3.7점
맛3.8 가격3.4 응대3.8
매우만족(1)
만족(5)
보통(4)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춘천 의암호가 한눈에 보이는 갤러리카페.
• 내부
큼지막한 규모에 주로 4인용 테이블을 두었음에도 유리창으로 강이 보여서인지 개방감이 넓어 보입니다. 테라스에도 자리가 많아요.
갤러리카페라는 소개글과는 다르게 갤러리카페 분위기보다는 리버뷰 카페라고 느껴집니다.
• 메뉴
음료만 마셨는데, 아메리카노 원두를 셀렉할 수 있게 해주셔서 기대를 했는데.. 맛은 아쉬웠어요. 끝 맛에 떫은 맛이 많이 느껴졌고, 로스팅을 너무 강하게 한 것 같네요.
녹차라떼는 진하고 크림이 적당히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 주차
주차장이 넓고 무료주차입니다.
• 화장실
카페 안 내부에 있습니다. 남녀 구분되어 있고, 좁은 편이지만 깨끗했어요.
다코미식가 티벳여우 평균 별점 3.2 평가 208 팔로워 90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춘천 MBC 사옥내에 위치했던 갤러리 카페 그다방이 운영주체가 바뀐 후에 갤러리 느낌을 좀 더 줄이고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갈아입은지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커피 가격은 예전과 비슷하게 5~7천원 선으로 예전에는 상당히 비싼편이었지만 지금은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특이하게 한방차가 메뉴판에 올라와 있는데 이는 예전부터 이곳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연령층의 취향이 반영된 것이라 짐작해 봅니다.
이곳의 장점은 의암호가 아주 잘 보이고, 석양을 창밖으로 볼 수 있다는 것으로, 시간을 잘 맞춰서 가면 즐겁게 대화를 나누다 근사한 석양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개방감 만큼이나 햇볕이 강한 편이니 피부를 보호할 준비는 하셔야 합니다.
인테리어 덕분인지 사람이 많이 있어도 붐빈다는 인상을 주진 않고, 분위기 또한 조용한 편이기 때문에 이런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것입니다.
근처에 산책코스와 무료주차장이 있습니다.
다코미식가 Sebas Kim 평균 별점 3.5 평가 495 팔로워 41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우선 음료 가격은 뷰도 포함이 되었는지... 좀 비쌈.. 그래도 뷰가 좋으니.. 참고로 저녁에 오면 현재 별빛 축제중이라 예쁜 불빛을 볼 수 있는데.. 야외테라스는 못나간다.. 벌레가 많다 ㅜㅜㅜ 오전 오후에 오면 전망이 아주 그냥 완전 최고!! 데이트 코스로 추천!!
블로그 후기
춘천푸름이할배 10월 10일
술람미 9월 19일
잇코리타 8월 8일
일상소소 7월 20일
서울숲냥냥이 7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