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김셰프짬뽕 방문자 평가
3.6점
맛4.0 가격4.0 응대3.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티벳여우 평균 별점 3.2 평가 208 팔로워 90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김셰프 짬뽕은 해남군에서 송호해수욕장 방면으로 거의 다 가서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든 내부든 별로 멋을 낸 음식점은 아니었습니다만 오히려 이런 점이 또 관광객에게는 운치를 더해주는 묘한 맛이 있었습니다.
군만두와 짬뽕, 그리고 볶음밥을 시켜봤는데, 군만두는 시판품 중에서도 등급이 낮은 제품을 써서 피가 두껍고 첫 입을 먹었을 때 저가만두의 익숙한 냄새가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짬뽕은 냉동해물이나마 섭섭하지 않을 정도로 들어있었고 국물도 찌르는 듯한 짠 맛이 아닌 비교적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볶음밥도 위로 계란을 올리는, 동네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볶음밥이었는데, 특이하게 같이 나오는 짜장의 양이 상당해서 같은 가격의 짜장밥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질 정도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아주 뛰어나다고 하기는 어렵지만 해남군 안에서도 깊이 들어간 곳에 있음에도 비교적 안정적인 퀄리티의 음식과 서비스로 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좋은 가게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들어가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 그리 좁지 않은 주차장이 그득그득 차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빙을 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신 편이었으며, 마당 겸 주차장 구석에는 묶어놓은 개 한 마리와 강아지가 한 마리 있었습니다.
다코미식가 익키백과 평균 별점 3.6 평가 186 팔로워 97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맛없어 보이는 외관에 그렇지 않은 식사.
이동 중 외딴 곳에 있어 큰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으나 의외로 지역주민 맛집인듯?
주말이었는데도 일하시는 분들이나 기사분들이 꽉차서 약간 당황했음.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만족.
화장실은 청결도 낮음에 유의.
블로그 후기
하마누수 8월 11일
바콜브 4월 13일
sour 3월 30일
sour 3월 30일
젤리비 2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