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리지대만식당 방문자 평가
5점
맛4.3 가격5.0 응대4.3
매우만족(3)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히티틀러 평균 별점 4.5 평가 163 팔로워 41
5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강원도 유일의 대만 음식점.
원주시 단계동 평원초등학교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외버스터미널 및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로 가깝다.
테이블 4-5개 정도의 작은 가게인데, 대만 출신인 남자사장님이 직접 운전을 한다.
대표 메뉴는 우육탕면.
면을 빼거나 면대신 밥으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대만 현지에서 먹었던 것보다는 향신료향이 약한 게 살짝 아쉬웠으나, 위에 토핑으로 올려진 고깃덩어리가 큼직하고 아롱사태를 써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이 아롱사태만으로도 주문할 가치가 있다.
대만식 닭튀김은 특별한 점은 없었지만, 하프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해서 1-2인이 왔을 때 사이드로 주문하기 좋은 듯.
마지막으로 대만 우롱차로 거의 풀코스로 즐겼다.
중국차는 여러 번 우려마실 수 있는데다가 잎차를 넉넉하게 넣어줘서 나중에 뜨거운 물을 더 넣어먹었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은 대만 맥주와 금문고량주도 판매하니, 같이 곁들여먹어도 좋을 듯.
토요일은 오전 영업, 일요일은 휴무이며, 평일에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이용 시간을 확인할 것.
주차는 힘들다.
다코미식가 점보토끼 평균 별점 4.5 평가 517 팔로워 26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대만앓이 2년 째.. 대만 가고 싶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중인데 리얼 찐 대만 식당이 원주에 있다고 하여 원주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바로 찾아갔습니다.
주차 문의 하려고 가는 길에 식당에 전화 했는데, 사장님이 대만분이시더라구요..? 하지만 천천히 말씀 드리면 다 알아들으시고 설명도 단어로 해주십니다 ㅎㅎ (주차는 식당 옆에 있는 건물 주차 공간에 하면 됩니다)
식당에 들어가는데 대만에서 맡았던 그 냄새가 화악 나서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이상했어요. 음악도 대만 음악이 흘러 나오고, 인테리어 소품들도 대만 느낌, 사장님은 대만분이고.. 순간적으로 마치 대만에 와있는 착각이 들었어요.
비록 저희는 2명이었지만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무려 5개의 메뉴를 주문했구요, 한톨도 남김 없이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대만에서 먹었던 그 음식 맛이었어요!
특히 우육면과 총좌빙은.. 포장해가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고추기름(판매도 함)을 우육면 국물에 넣으니 풍미가 화악 살고, 총좌빙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 총좌빙도 정말 맛있었어요. 리지 식당 때문에라도 원주 또 가고 싶어요. 원주 여행 계획이 있으시거나 대만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진짜 강추 드립니다!
junning 평균 별점 4.0 평가 8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대만 맛집
블로그 후기
ehfrhfo08 10월 8일
셀러부부 10월 7일
란두 10월 6일
와와 10월 3일
유하 9월 27일